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연희동 수제잼 전문점 루 스위트

by 라이브 on 2018. 12. 1.
반응형

골목골목 숨겨진 맛집이 많은 연희동. 많은 카페와 식당들이 모여있는 곳이지만 골목 구석구석에는 쵸콜릿 전문점이나 수제잼 전문점과 같은 디저트 전문점들도 숨겨져있습니다. 후에 포스팅 예정인 수제사탕 전문점도 연희동 초입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방문했던 루 스위트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달콤한 늑대라는 뜻을 가졌다는 루 스위트는 설탕을 사용하지 않은 수제잼 전문점으로 목화씨라운지가 있는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었는데요, 생각보다 다양한 종류의 잼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사진 속의 잼들이 실제 매장에서 구입 가능한 잼들이었는데요, 겨울 시즌을 맞이해 한정 메뉴로 생강청도 함께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우리가 흔히 접할 수 있는 과일잼 외에도 인절미나 커피, 밀크와 같은 이색잼도 볼 수 있었습니다. 모든 잼은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시식할 수 있다고 하네요.


 

박스 포장의 경우 3구와 4구, 그리고 1구가 가능한데요, 포장 패키지가 블랙이라 그런지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습니다. 요새는 집들이 선물로 수제잼을 선물하는 경우도 많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고민 끝에 인절미쨈, 그리고 무화과잼을 구입했습니다. 



사장님이 박스 포장을 하시는 동안 기다리며 가게 곳곳을 둘러보니 간단한 음료도 함께 판매하고 계시더군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그리고 생강차, 진저라떼 이렇게 4종류만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커피 가격은 2,500원~3,500원, 그리고 진저라떼가 5,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서 잠시 들려서 차한잔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가격은 7,000~9,000원 선이라 조금 나가지만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수제잼이라는 점을 생각할 때 납득할 수 있는 가격이었던 것 같아요. 택배 주문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2018/10/31 - [식도락] - 연희동 디저트 카페 목화씨라운지


2018/11/21 - [식도락] - 맛있는 녀석들 일본 가정식 추천 연희동 시오


운영시간 : 월요일~토요일 10시 30분~저녁 8시, 매주 일요일 휴무


위치 :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동 190-1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