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인덕원 맛집 옛골 감자탕 뼈다귀 전문점

by 라이브 on 2018. 7. 4.
반응형

오랫만에 방문한 인덕원. 인덕원에서 일이 있어 오랫만에 방문하게 됬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인덕원은 꽤나 넓은 곳인데요, 최근 이곳에 노브랜드 매장이 크게 들어와서 노브랜드 매장도 볼 겸, 개인적인 업무도 처리할 겸 방문했다가 인덕원 맛집으로 유명한 옛골 감자탕 뼈다귀 전문점에 방문했습니다.


맛집 옛골 감자탕 뼈다귀 전문점은 이미 유명한 감자탕 맛집인데요 유명한 맛집이라 그런지 유명인들의 사인이나 사진도 많이 있습니다. 뼈도 실하고 무엇보다 깔끔한 맛에 정말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죠. 오랫만에 방문한만큼 뼈해장국 하나를 주문합니다. 




기본반찬이 먼저 나오고 바로 뼈해장국이 서빙됩니다.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음식이 나오는 속도는 상당히 빠른 편. 풋고추와 배추김치, 그리고 깍두기가 나오네요. 김치도 맛있어서 늘 추가하는 김치. 이어서 뼈해장국이 나옵니다. 



들깨가루가 위에 올라간 형태로 나옵니다. 이미 들깨가루가 위에 올라가있기 때문에 테이블에 따로 들깨가루가 준비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우거지와 뼈가 실하게 들어있네요. 



옛골 감자탕이 유명한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이 커다란 뼈 때문인 것 같습니다. 상당히 큰 뼈가 3개정도 들어있기 때문에 밥 없이 뼈만 먹어도 든든한 한끼를 먹을 수 있습니다.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안에는 수제비와 당면도 함께 들어있습니다. 



최근 가격이 오르면서 하나에 8,000원이라는 가격에 판매하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덕원에 올 일이 있을 때 꼭 들리는 맛집 중 하나입니다. kt 동안양지사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근처에 오실 일이 있을 때 꼭 들려보세요. 추천합니다.


운영시간 : 24시간 운영


위치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72-9 평촌 메가타운


메뉴 : 뼈해장국 8,000원, 뼈다귀 전골 소 28,000원, 중 34,000원, 대 39,000원, 해물뼈찜 소 34,000원, 중 38,000원, 대 42,000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