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일산 대화동 스콘맛집 달빛과자상점

by 라이브 on 2018. 8. 16.
반응형

스콘을 좋아하는 분들 사이에서 이미 유명한 곳이 있습니다. 바로 달빛과자상점인데요, 이곳은 스콘 전문점으로 오프라인 매장도 운영하지만 주로 택배를 통해 판매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얼마나 인기가 좋은지 선착순 마감이기 때문에 티켓팅 하는 기분으로 스콘을 주문한다고 하는데요, 이곳의 오프라인 매장이 바로 일산에 있습니다.



생각보다 아담한 규모의 매장. 매일 나오는 스콘의 종류는 다른데요, 이날은 단호박 스콘과 옥수수, 기본 플레인 스콘, 갈릭, 얼그레이, 치즈 등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원하는 스콘을 얘기하면 쟁반에 담아주시는데요 6개 세트 구입 시 1,500원 할인을 해준다고 하네요. 세트 구성은

본인이 직접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쟁반에 가득 담겨져있는 스콘을 보니 절로 행복해지네요. 어떤 스콘을 살지 고민하다가 이것 저것 담기 시작합니다. 사진에서 잘 보일지 모르겠지만 이곳의 스콘은 크기도 꽤 큰데요, 그 덕분에 하나만 먹어도 든든한, 말 그대로 한끼 식사로 충분한 사이즈입니다.



달빛과자상점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볼 수 있는 메뉴도 있습니다. 일명 퍼묵 스콘으로 떠먹는 스콘인데요, 부드러운 식감으로 즐길 수 있는 퍼묵 스콘으로 모양이 망가지기도 하고 상할 수 있기 때문에 택배 배송은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이날 준비된 라인업은 단호박과 체리베리, 단호박, 그리고 생과일이었습니다.



고민하다가 이것 저것 담았네요. 개인적으로는 서촌 스코프의 스콘도 참 맛있게 먹었는데 달빛과자상점의 스콘은 또 다른 맛이었습니다. 스코프가 많이 진한 맛이었다면 이곳은 상대적으로 좀 담백한 맛이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전 둘다 맛있게 먹었네요. 취향에 따라 스코프 스콘을 부담스럽게 느끼시는 분들에게는 달빛과자상점 스콘이 더 맞을 것 같고요.



현재는 택배 업무는 중단한 상태이기 때문에 구입하실 분들은 일산 오프매장에 방문 후 구입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네이버 입점 예정이라고 하는데 언제 시작될지는 모르겠네요. 인스타에 그날의 라인업이 올라오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이곳에서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운영시간은 위의 사진을 참고하세요. 주니 케이크 바로 맞음편에 위치한 달빛과자상점. 매장은 자그마하기 때문에 테이크 아웃 전문으로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스콘 맛집 추천


2018/05/30 - [식도락] - 서촌 맛집 스코프


2018/06/29 - [식도락] - 강남역 카페 추천 수수커피


2018/08/02 - [식도락] - 일산 디저트카페 주니케익


2018/07/21 - [식도락] - 일산 맛있는 빵집 롤링핀


운영시간 : 목~토 오후 12시~6시(품절시 조기마감) 


메뉴 : 플레인, 단호박, 치즈, 유자, 옥수수, 그린티, 쵸콜렛, 아몬드 등(라인업은 매일 바뀜)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cookie_moonlight/


위치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 1292-1 1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