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큰맘 할매순대국 메뉴

by 라이브 on 2019. 2. 21.
반응형

쌀쌀한 날씨에는 뜨끈한 국물 요리가 생각나는데요,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한끼를 해결할 수 있는 메뉴로 해장국만한 것이 없는 것 같습니다. 해장국이라고 해도 순대국이나 뼈해장국, 선지해장국 등 종류가 다양한데요, 이날은 정준하씨가 모델로 활약하는 큰맘 할매 순대국에 다녀왔습니다.

 


조금 이른 시간에 방문한 덕분에 가게 안은 한적했는데요,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식사하기 좋았던 것 같네요. 사진보다 훨씬 더 넓은 자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큰맘 할매 순대국의 메뉴는 매우 다양합니다. 일반 순대국집에서 파는 메뉴가 순대국과 철판볶음, 모듬순대 정도로 준비된 것과 달리 선지해장국이나 떡만두국, 내장탕, 삼계탕, 보쌈 등등 정말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술도 함께 파는 곳이기 때문에 술안주로 하기 좋은 메뉴도 준비되어 있는 듯 합니다.


 

짬뽕 순대국, 그리고 일반 순대국을 주문합니다. 기본 반찬이 나오고 음식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먼저 나온 기본 순대국. 당면순대와 머릿고기 등이 들어있는데요, 깔끔한 스타일의 순대국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깊은 국물맛은 없지만 깔끔하게 먹기 나쁘지 않은 메뉴입니다.



이어서 나온 짬뽕 순대국. 신메뉴라고 하는데요, 순대국 안에 라면이 들어있는 스타일입니다. 나름 짬뽕 국물맛을 재현해내고 있는 메뉴였는데요, 순대국이라는 이름에 맞게 머릿고기와 순대 등이 함꼐 들어있었습니다. 


그 외에 느타리 버섯이나 양배추, 콩나물 등도 들어있는데요, 엄청 임팩트 있는 맛은 아니였던 것 같네요.

 


촬영용 메뉴와 당연히 같을 수는 없겠지만 기대감이 너무 커서인지 살짝 아쉬움이 남는 메뉴였던 것 같습니다. 매콤한 맛을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매운 맛이 약해서 아쉬웠던 것 같기도 하네요. 가성비를 생각할 때 나쁘지 않은 곳 같지만 일부러 찾아갈 맛집으로 보기에는 다소 애매할 것 같습니다. 참고하세요.


운영시간 : 24시간


메뉴 : 메뉴 사진 참고해주세요.


위치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신흥동 377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