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동편마을 카페추천 리띵커피

by 라이브 on 2019. 12. 11.
반응형

정말 많은 카페들이 모여있어서 카페거리라는 이름이 붙은 동편마을은 초창기부터 많은 사랑을 받는 카페들도 있지만 매번 새로운 카페들이 생겨나는 곳 이기도 합니다.

 

워낙 많은 카페들과 식당들이 생기고 사라지는 것을 반복하다보니 오래된 곳은 왠지모를 신뢰가 생기기도 하는데요, 거의 1년만에 리띵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오랫만에 방문한 리딩은 여전히 그곳에 자리잡고 있었는데요, 안온 사이에 많은 메뉴가 사라지고 또 많은 메뉴가 추가되었더군요. 

 

 

내부 인테리어도 많이 바뀌었는데요, 좌석 재배치를 한 것 뿐이지만 전보다 훨씬 더 넓고 깔끔하게 변한 듯 합니다. 

 

 

전에도 디저트가 없던 것은 아니지만 이제는 타마고 산도와 딸기산도, 쿠키, 그리고 티라미수도 두종류 더 추가되었네요. 항상 먹던 피콜로는 없어졌지만 리띵커피는 아직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이날의 픽은 딸기라떼와 딸기산도, 그리고 리띵커피. 음료는 자리로 직접 가져다주십니다. 너무 탐났던 쿠키는 며칠 뒤 다시 방문했을 때 포장해갔습니다.

 

 

 

카페 곳곳에 놓인 트리 등을 보니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절로 나네요.

 

 

테이블 위에 올려져있던 루돌프마저 귀여웠던 테이블. 딸기라떼와 리띵, 그리고 사진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딸기산도까지 모든 메뉴가 세팅되었습니다.

 

리띵 커피는 여전히 맛있었고 기대가 컸던 딸기라떼 또한 맛있었습니다. 딸기청이 많이 들어가있어서 골고루 섞어서 먹어야했는데요, 생각보다 딸기양도 많아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네요.

 

 

위에서 찍어본 딸기산도. 

 

보통 딸기산도 하면 딸기 슬라이스가 들어가는 경우가 많지만, 리띵의 딸기 산도는 딸기가 통째로 들어가서 너무 좋았는데요, 샌딩된 생크림도 쫀쫀하고 딸기 자체도 달아서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너무나도 맛있었던 딸기라떼만 한컷. 작년에 먹었던 딸기차는 너무 달아서 먹기 좀 힘들었는데, 딸기라떼는 생각보다 엄청 달지않아서 먹기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당도가 낮은 것은 아니기 때문에 단 음식을 즐기지 않는 분들께는 부담스러울 것 같네요. 이 점은 참고하세요.

 

운영시간 : 11시 30분~저녁 11시

 

메뉴 :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위치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712-4

 

 

반응형

'식도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남구청역 디저트 맛집 쎄쎄종  (0) 2019.12.13
동편마을 쌀국수 분분  (0) 2019.12.12
안양 맛집 베스트 10  (0) 2019.12.09
범계역 맛집 우마이 식당  (0) 2019.12.09
강남역 치즈 닭갈비 맛집 본토 닭갈비  (0) 2019.12.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