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

불타는 장미단 다시보기 방법 3가지 및 재방송

by 라이브 on 2023. 5. 3.
반응형

불타는 장미단 다시보기 방법 및 재방송

불타는 장미단은 불타는 트롯맨의 스핀 오프 프로그램 중 하나로 불타는 트롯맨 TOP7을 메인으로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TOP7 멤버들을 장미단으로 지칭, 부르면 어디든 달려간다는 취지의 게릴라 버스킹 뮤직쇼를 표방하고 있는데요 불타는 장미단 다시보기 방법, 재방송, 방청 신청 및 시청률 등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불타는 장미단 무료로 다시보는 방법

 

불타는 장미단 다시보기

 

불타는 장미단은 MBN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10시에 시작합니다.  본방송으로 보실 분들은 MBN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며 다시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 불타는 장미단 다시보는 방법

 

무료 드라마 TV 영화 다시보기 방법 및 사이트 순위 TOP 10

무료 드라마 TV 영화 다시보기 방법 및 사이트 순위 TOP 10 OTT 서비스가 넘쳐나는 요즘 모든 콘텐츠를 챙겨보는 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드라마, TV, 영화 다시보기 서비스는 필수인 시대입니다.

sub.srev.xyz

 

불타는 장미단은 웨이브, 왓챠, 티빙, MBN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다시보기를 할 수 있으며 웨이브, 티빙의 경우 무료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다시보기를 하실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TV 재방송 보기 

불타는 장미단은 MBN, MBN Plus에서 재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직전 방송도 재방송으로 볼 수 있기 때문에 본방송을 놓친 분들은 재방송을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불타는 장미단 재방송 시간표

 

✔불타는 장미단 재방송 편성표 보기

불타는 장미단 다시보기 바로가기 

 

 

불타는 장미단 무대영상 보러가기

불타는 트롯맨 유튜브

 

불타는 장미단 무대 영상은 유튜브, 네이버 등을 통해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mbn 홈페이지에서도 볼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불타는 장미단 무대영상 보러가기

 

불타는 장미단 방청 신청하기

 

< 불타는 장미단 > 방청 신청

🌹장미꽃처럼 아찔하고 화려한 <불타는 장미단>의 무대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탑7의 뜨거운 무대를 직관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그 뜨거운 현장에 함께 하실 분들 지금 바로 방청 신청

form.office.naver.com

 

불타는 장미단은 매주 신청자들의 방청 신청을 진행합니다. 방청 신청은 MBN 불타는 트롯맨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불타는 장미단 방청신청 하러가기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불타는 트롯맨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먼저 올라오기 때문에 방청 신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fire_trot/ 에서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불타는 장미단 시청률

불타는 장미단 시청률

 

불타는 장미단은 1회 5.6%로 시작한 이후 계속 시청률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방송 초기이기 때문에 아직 프로그램이 완전히 자리잡지 못했다는 평이 나오기도 하는데요 회차가 진행될 수록 안정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금까지 불타는 장미단 다시보기 방법 및 시청률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