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 무료 다시보기 3가지

by 라이브 on 2023. 5. 3.
반응형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 무료 다시보기 3가지 및 신청방법 촬영지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은 낚시는 베테랑이지만 식당 운영은 처음인 도시어부 멤버들의 좌충우돌 횟집 도전기로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의 외전인 프로그램입니다. 

 

직접 잡고 직접 요리하고 직접 서빙해주는 식당 컨셉으로 원하는 사람들은 직접 신청, 참여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 다시보기 방법 및 신청 방법, 그리고 도시횟집 위치 등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 무료 다시보기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 다시보기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은 채널 A 예능으로 매주 목요일 22시 30분 시작합니다. 본방송을 보실 분들은 TV로 시청하시거나 채널 A 홈페이지에 접속 - 온에어 메뉴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 다시보기

 

무료 드라마 TV 영화 다시보기 방법 및 사이트 순위 TOP 10

무료 드라마 TV 영화 다시보기 방법 및 사이트 순위 TOP 10 OTT 서비스가 넘쳐나는 요즘 모든 콘텐츠를 챙겨보는 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드라마, TV, 영화 다시보기 서비스는 필수인 시대입니다.

sub.srev.xyz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은 웨이브, 티빙, tv 조선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웨이브와 티빙은 가입 방법에 따라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때문에 인터넷으로 보실 분들은 웨이브나 티빙, TV 조선 홈페이지 다시보기 등을 통해 시청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재방송 보기

인터넷이 아닌 TV로 보실 분들은 방송 편성표를 확인 후 재방송을 시청하시면 됩니다. 직전 방송은 물론 1화부터 재방송을 진행하기 때문에 아래 편성표를 확인하신 뒤 시청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은 채널 A, 더 라이프, 라이프 타임, 채널 A 플러스 등을 통해 볼 수 있으며 아래에서 재방송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 재방송 편성표 보기

 

도시횟집 다시보기 바로가기 

 

 

도시횟집 보러가기

 

도시횟집은 채널 A,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볼 수 있습니다. 채널 A 홈페이지 로그인 후 이용하시는 것도 방법이지만 웨이브를 이용할 경우 첫 달 무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웨이브를 가입하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 도시횟집 보러가기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 방청 신청하기

 

 

🐠 채널A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손님 모집 🐠

⭐ 해당 폼은 신청자 폭주로 신청자 확인에 어려움이 있어 23년 4월 6일 (목) 15시 05분 이후로 아래 링크로 신청부탁드립니다. ⭐ ㅇ 신규 신청 링크 : https://naver.me/xJakWE9E

form.office.naver.com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은 시청자들이 신청, 참여할 수 있습니다. 신청 일행 중 대표자 1인만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서 제출 시 채널 A 도시횟집 방송에 출연하게 됩니다. 

 

참여자는 추첨 후 개별 연락을 할 예정이며 식당 운영 수익금은 사회 공헌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도시횟집 시청률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어부 시청률

도시 어부 시청률은 첫 방송 1.5%로 시작, 지난 4월 27일 방송에서 1.4%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2%대의 시청률에는 오르지 못하고 있는데요 낚시라는 소재 때문에 큰 화제를 얻지 못하는 것이 아니냐는 분석도 일부 나오고 있습니다.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 촬영지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 촬영지는 마산에 위치한 수국정 횟집이라고 합니다. 지;금은 촬영이 모두 끝났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지금까지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 무료 다시보기 3가지 방법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