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 3 무료 다시 보기 재방송

by 라이브 on 2023. 5. 8.
반응형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 3 무료 다시 보기 재방송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인생의 후반전을 준비하는 싱글 여배우와 여가수들이 같이 모여 살면서 인생의 새로운 맛을 찾아가는 프로그램으로 외로움과 아픔을 나누고 위로하며 같이 사는 재미를 전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같이 삽시다 재방송 시간표 및 무료 다시보기 방법 등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같이 삽시다 무료로 다시 보기 방법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매주 화요일 저녁에 방송되는 프로그램으로 현재 배우 안문숙이 새로운 멤버로 합류, 시즌 3이 방송 중에 있습니다.

 

같이 삽시다를 본방송 시간에 챙겨보기 힘든 분들은 핸드폰으로도 무료 다시보기를 할 수 있으며 아래에서 같이 삽시다 모든 시즌(시즌 1,2,3)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무료로 다시보

 

무료 드라마 TV 영화 다시보기 방법 및 사이트 순위 TOP 10

무료 드라마 TV 영화 다시보기 방법 및 사이트 순위 TOP 10 OTT 서비스가 넘쳐나는 요즘 모든 콘텐츠를 챙겨보는 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드라마, TV, 영화 다시보기 서비스는 필수인 시대입니다.

sub.srev.xyz

 

현재 방영 중인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 3만 다시보기를 하실 분들은 KBS my K 어플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KBS my K를 이용할 경우 별도 회원가입 없이 시청할 수 있으며 KBS에서 방영중인 다른 프로그램도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KBS my K 다운받기

 

같이 삽시다 재방송 보는 방법

같이 삽시다는 KBS 2,KBS story, KBS 드라마, 채널 S플러스 등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채널마다 방송되는 회차가 다르기 때문에 미리 편성표를 확인하신 뒤 원하는 회차의 방송을 시청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같이 삽시다 재방송 편성표 보기

 

같이 삽시다 시즌 3 다시보기 바로가기

 

 

같이 삽시다 보러가기

 

 

같이 삽시다는 kbs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볼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없이 최신 회차를 시청할 수 있으며 팬드폰으로 시청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핸드폰으로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것이 어려운 분들은 KBS my K 어플을 설치하면 손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같이 삽시다 보러가기

 

같이 삽시다 시청률

 

같이 삽시다 시청률

 

같이 삽시다는 평균 시청률 5%를 유지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101회 방송에서는 최고 시청률 6.7%를 기록하기도 했는데요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은 계속 될 것으로 보입니다.

 

같이 삽시다 포항 촬영지

 

같이 삽시다 시즌 3은 포항에서 촬영 중이라고 합니다. 호미곶, 구룡포 일본인 가옥거리, 혼미반도 둘레길, 내연산 등에서 촬영했으며 포항에서 머물던 집은 다무포 하얀 마을이라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