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맛있는 녀석들 분짜 맛집 분짜라붐

by 라이브 on 2018. 6. 25.
반응형

엄청난 인기를 끌건 먹방의 인기가 시들해지는 것 같지만, 아직까지 몇몇 프로는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중에 맛있는 녀석들의 인기는 아직까지 엄청난데요, 수요미식회와 함께 이 프로그램에 나온 맛집은 맛있는 녀석들 맛집 투어가 생길 정도죠. 왠지 티비에서 나온 맛집이라고 하면 가보고싶은 생각이 들곤 하는데요, 강남에 갔을 때 혼밥을 하기 위한 식당을 찾던 중 맛있는 녀석들에 나왔다는 식당에서 한끼 하게 되었습니다.



바깥에 있는 티비에도 계속 맛있는 녀석들 방송 모습이 재생되고 있었는데요, 분짜라붐 바로 맞음편에 애머이가 있어서 한참 고민하다가 새로 생긴 곳으로 갈 생각에 방문. 저는 혼밥을 하고 왔지만, 위치가 안쪽이라 이곳은 2인 테이블이 따로 없었습니다. 할 수 없이 4인테이블을 혼자 차지하게 되었네요.



애매한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자리는 가게에는 손님이 한팀밖에 없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이미지. 분짜라붐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분짜를 전문으로 하는 곳 같습니다. 세트 메뉴가 잘 되어있는 것 같네요. 




애머이보다 메뉴는 다양한 것 같습니다. 고민 끝에 남방풍 매운 쌀국수를 주문합니다. 라임과 면 추가가 가능하네요. 베트남 맥주와 소주도 파는데요, 베트남 소주의 가격이 꽤 비싸네요. 한국 소주가 외국에 나가면 비싸지는 것과 같은 원리인가 싶기도 하고요. 



이 외에 베트남 커피인 카페 쓰어 다와 카페 다 등도 맛볼 수 있습니다. 베트남 음식을 두루두루 맛볼 수 있는 곳 같네요. 기본 세팅은 물과 컵, 마늘절임.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음식은 생각보다 빨리 나오는 편 입니다. 



기대했던 남방풍 쌀국수. 매운 쌀국수는 먹어본 적이 없어서 호기심에 주문했는데 비쥬얼이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양파 절임, 그리고 다진 고기와 면 등이 있습니다. 면의 양은 꽤 푸짐한 편 입니다. 국물은 빨간 국물과는 달리 맵지 않네요. 



생각보다 깔끔한 맛이 일품입니다. 면도 많고 고명도 많고 만족스럽네요. 면은 좀 넓은 편이지만, 부들부들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만 음식이 나온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수저통을 정리하는데 밥을 머기에는 좀 불편하더군요. 수저를 계속 꺼내고 넣고 다른 테이블을 닦고 하는 등의 모습은 좀 아쉬웠습니다. 



왠지 빨리먹고 나가라고 하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거든요. 제가 예민하게 받아들인 것 일 수도 있겠지만 아쉬움은 남네요. 4인 테이블 밖에 없어서 혼밥하러 가기에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피크타임만 피해서 가면 혼밥을 하기에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운영시간 : 오전 11시~새벽 2시, 일요일 오전 11시~저녁 10시


위치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08번지

메뉴 : 하노이직화분짜 13,000원, 하노이 쌀국수 9,000원, 싸오 7,000원, 하노이 고급 쌀국수 12,000원, 느억맘볶음밥 9,000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