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GS25 신메뉴 나혼자 족발 리뷰

by 라이브 on 2019. 4. 18.
반응형

이제는 생활 속에 깊숙히 들어온 편의점. 편의점 PB 상품 종류도 다양해지면서 편의점 음식을 즐겨먹는 사람들 또한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편의점 하면 생각나는 삼각김밥이나 도시락 외에 홍어, 계란말이, 부대찌개 등 그 메뉴가 점차 다양해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최근 GS25에서 삼겹살과 함께 출시한 나혼자 족발에 대한 간단한 리뷰를 써볼까 합니다.

 

가격은 4,900원. 이 상태에서 먹어도 되고, 전자렌지에 살짝 데워서 먹어도 된다고 하네요. 

 

나 혼자 족발이라는 이름에 맞게 혼자 먹기 적당한 양 입니다. 족발을 시키면 함께 나오는 살코기 위주로 준비되어 있네요. 새우젓과 고추, 마늘과 무말랭이 등도 알차게 있습니다.

사진으로 잘 보일지 모르겠지만 고기가 2겹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족발만으로 배를 채울 분들이라면 조금 부족할 수 있지만, 밥반찬으로 먹거나 가벼운 안주로 먹기에는 적당한 양 입니다.

 

무엇보다 편의점에 있는 메뉴라 시간 무관하게 언제든 먹을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 같네요.

 

고기 질도 생각보다 나쁘지 않고 가성비 좋은 메뉴 같습니다. 나혼자 족발과 함께 나온 메뉴가 나혼자 삼겹살인데, 이 메뉴도 조만간 후기 남겨드리겠습니다.

 

다른 편의점 메뉴 리뷰

 

2018/10/08 - [식도락] - gs25 보쌈 수육 후기

2018/09/04 - [식도락] - 치킨 몬스터 도시락 후기

2018/06/24 - [식도락] - 조세호 과자 화낙 신낙 리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