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s25 고기물냉면 후기

by 라이브 on 2020. 6. 16.
반응형

아직 6월이지만 너무나도 더운 요즘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갈수록 더워지는 날씨 때문에 시원한 음식에 대한 생각이 간절한 요즘입니다.

 

 

다양한 간편식을 선보이며 인기몰이 중인 편의점에서 드디어 냉면을 팔기 시작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gs25 30주년 기념 메뉴 고기물냉면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gs25에서 판매하는 고기 물냉면. 사진과 같이 면과 계란, 고기와 오이 고명 등이 함께 들어있습니다. 가격은 4,300원으로 무난한 편 입니다. 

 

 

육수가 있는 곳에 면을 말아먹으면 되는데요, 겨자도 있고 삶은 계란도 반개나 들어있어서 편의점 간편식 치고는 구성이 알찹니다. 

 

 

 

저는 시원하게 먹기 위해 육수를 냉동실에 살짝 얼렸다가 먹었어요.

 

면과 고기, 계란, 육수까지 붓고 마지막 마무리로 연겨자를 넣어서 마무리. 오이 헤이터라 오이는 빼고 먹었습니다.

 

사실 큰 기대없이 구입한 메뉴인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나쁘지 않습니다. 육수 자체가 우리가 마트에서 흔히 구입하는 시판 육수와 맛이 같아서 익숙하기도 하고 위에 얼음을 올려서 먹으니 가볍게 먹기 좋네요.

 

 

생각보다 고기양이 적어서 아쉽다는 분들도 많지만 실제 제가 먹어봤을 때 고기양이 아주 박하진 않습니다. 잘게 찢은 상태로 들어간 것은 좀 아쉽지만 면을 먹을 때마다 고기가 계속 씹혀서 고기냉면이라는 이름에 맞는 메뉴였어요.

 

 

다만 아쉬운 점이라면 양 자체가 좀 적다는 것? 1인분이라기 보다는 2/3인분 정도 됬는데요, 이 메뉴만 단품으로 먹기에는 부족해서 옆에 만두나 김밥 등 다른 메뉴를 곁들여서 먹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차라리 가격을 조금 더 올리고 양도 늘리고 고기양도 더 늘렸으면 좋겠네요. 가격을 더 올리더라도 이 구성에 양이 더 늘면 구입할 의향이 있습니다. 

 

 

갑자기 냉면이 생각날 때 가볍게 먹기 좋은 메뉴입니다. 추천드려요.

 

가격 : 4,600원

 

판매처 : gs25

 

다른 도시락 리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2018/10/08 - [식도락] - gs25 보쌈 수육 후기

 

gs25 보쌈 수육 후기

편의점 하면 삼각김밥 정도만 팔던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다양한 도시락과 술안주, 거기에 디저트까지 정말 다양한 먹거리를 구입할 수 있어서 간단한 한끼를 해결하기에 더없이 좋은 것 같습�

happy-tip.tistory.com

2019/04/18 - [식도락] - GS25 신메뉴 나혼자 족발 리뷰

 

GS25 신메뉴 나혼자 족발 리뷰

이제는 생활 속에 깊숙히 들어온 편의점. 편의점 PB 상품 종류도 다양해지면서 편의점 음식을 즐겨먹는 사람들 또한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편의점 하면 생각나는 삼각김밥이나 도시락 외에 홍��

happy-tip.tistory.com

2019/05/16 - [식도락] - 나혼자 닭갈비 간단 리뷰

 

나혼자 닭갈비 간단 리뷰

최근 gs25에서 다양한 혼밥 메뉴를 출시하고 있는데요,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삼겹살 철판구이, 그리고 1인 족발입니다. 삼겹살이나 족발 모두 혼밥으로 즐기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는 메뉴

happy-tip.tistory.com

2018/09/04 - [식도락] - 치킨 몬스터 도시락 후기

 

치킨 몬스터 도시락 후기

편의점 도시락은 이제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잡은 것 같습니다. 각각의 편의점에서 다양한 도시락을 내높고 있고 최근 나오는 도시락들은 한끼 해결하기에 충분할 정도로 퀄리티나 맛 모두 상향

happy-tip.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