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추천 베나레스

by 라이브 on 2019. 2. 14.
반응형

어느곳이던 역 근처에는 많은 식당들이 모여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나 구로디지털단지역 같이 사무실이 밀집되어 있는 곳에는 맛집이 많은데요, 오랫만에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중 하나인 인도커리 전문점 베나레스에 다녀왔습니다.



베나레스는 인도커리 전문점이로 할랄 음식점이기도 한데요, 구디에서 일하는 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곳 입니다. 12시만 되면 대부분의 식당이 직장인들로 가득차기 때문에 이날은 조금 이른 시간에 방문했는데요, 다행히 아직 빈자리가 많더군요.



덕분에 가게 내부 사진을 찍을 수 있었는데요, 사진에 보이는 것 보다 훨씬 더 넓은 자리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12시가 넘으니 이 많은 자리가 금새 만석으로 변하더군요. 확실히 구로디지털 단지역 맛집이 맞는 것 같네요.



인도커리 전문점이기 때문에 판매하는 커리 종류도 정말 다양한데요, 이날 주문한 메뉴는 커플 세트입니다. 탄두리 스페셜에 프라운 메크니, 코코 허니난에 라이스, 그리고 수제요거트까지 나오는 메뉴였는데요, 커리와 난은 다른 것으로 변경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전 여기 구성된 메뉴 그대로 주문했습니다.



다른 메뉴는 메뉴판을 참고하세요. 마살라 차이와 같은 인도 정통차나 인도 맥주와 같이 평소 흔하게 접할 수 없는 음료 외에도 콜라나 스프라이트와 같은 탄산음료도 함께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가격대가 높지않게 책정된 것 같네요.  



샐러드도 따로 준비되어 있고, 탄두리의 경우 탄두리 스페셜과 탄두리 치킨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커리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하나같이 다 맛있어보여서 기회가 되면 한번씩 다 먹어보고 싶네요. 



예전에 만화책에서 봤던 시금치 커리도 보이고요, 종류가 다양해서 여럿이 와서 다양하게 주문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수저통도 깔끔하죠? 베나레스에서는 sns에 방문 인증샷만 올리면 플레이 난 또는 플레인 라씨를 서비스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전 이날 친구와 둘이 방문해서 서비스로 받아도 다 못먻을 것 같아서 이벤트에 참여하진 않았는데요, 여럿이 방문한 분들에겐 괜찮을 것 같네요.



수제요거트를 시작으로 음식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음식이 나오는 시간이 아주 오래 걸리진 않았던 것 같아요. 요거트를 시작으로 메인인 탄두리와 커리, 그리고 마지막으로 난까지 모든 음식이 나왔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양이 꽤 푸짐해보이죠? 라이스 양도 꽤 푸짐했고 커리나 탄두리 치킨 모두 양이 꽤 푸짐해서 푸짐하게 먹는 분들도 만족스러워 하실 것 같은 양이었습니다. 커리 안에 새우도 정말 실하게 들어있었고요.



탄두리 치킨에 함께 나온 샐러드의 선도도 좋았는데요, 위에 뿌려진 드레싱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이날 가장 베스트 메뉴는 사실 탄두리 치킨보다는 난이었습니다. 사실 커리전문점에서 파는 난은 이날 처음 먹어봤는데요, 생각했던 것과 달리 그냥 먹어도 맛있고 커리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그냥 어떻게 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위에 뿌려진 코코넛과 꿀의 조화도 좋았고요. 라이스에 먹는 것 보다는 난에 먹는 것이 더 맛있었고요.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르니 참고하세요. 구로디지털단지역 1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위치한 베나레스. 구디에서는 이미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니 근처에서 식사하실 일이 있으시다면 여기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런치메뉴도 준비되어 있고, 푸드 플라이를 통해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운영시간 : 오전 11시~저녁 9시 30분(오후 3시 30분~오후 5시 휴식시간)


메뉴 : 메뉴판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위치 :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1124-72 2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