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동편마을 맛집 칠리사이공

by 라이브 on 2019. 1. 16.
반응형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는 따끈한 국물 요리가 딱이죠. 예전에는 국물 요리 하면 우동이나 해장국, 국밥 같은 요리를 찾는 분들이 많았지만 요새는 쌀국수를 찾는 분들도 많아진 것 같습니다. 쌀국수의 인기가 높아져서인지 요즘은 퓨전 스타일의 쌀국수도 볼 수 있는데요, 오랫만에 동편마을 72420에 다녀왔습니다.



동편마을 카페거리 안쪽에 위치한 72420은 베트남 쌀국수와 월남쌈을 전문으로 하는 곳으로 로제쌀국수나 날치알 크림 쌀국수 같이 다른 가게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메뉴를 접할 수 있는 곳 이기도 합니다.



쌀국수가 메인인 곳이라 그런지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네요. 이날은 로제쌀국수, 그리고 칠리새우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스프링롤같은 사이드 메뉴도 함께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참고로 런치 세트는 평일에만 주문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게 내부를 노란색 톤으로 맞춘 것 같네요. 음식은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는 편 입니다. 먼저 나온 로제쌀국수. 색깔도 정말 예쁘죠? 면만 바뀌었을 뿐 비쥬얼은 로제파스타와 같습니다. 



닭가슴살도 많이 들어있고 살짝 매콤한 맛 덕분에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는데요, 여기서만 먹을 수 있는 메뉴라 72420에 오면 항상 시키는 메뉴입니다. 쌀국수와 로제 소스도 잘 어울렸고요.  



이어서 나온 볶음밥. 새우도 많이 들어있고 볶음밥 자체도 정말 맛있었지만 생각한 것 보다 매운 맛이 강했는데요,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딱 좋을 것 같네요. 살짝 매콤한 맛일거라고 생각했는데 그보다는 더 매웠던 것 같네요. 얼큰한 음식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매운 정도를 비교하자면 로제가 훨씬 더 부드럽습니다.


 

볶음밥에 함께 나오는 국물도 맛있었는데요, 깔끔하고 담백한 국물 맛을 보니 72420에서 파는 쌀국수도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동편마을 쌀국수 맛집을 찾으신다면 칠리사이공 추천드립니다.


운영시간 : 오전 11시~저녁 9시 30분


메뉴 : 메뉴판 사진 참고


위치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17115-1



동편마을 맛집


2018/05/04 - [식도락] - 동편마을 맛집 육화몽


2018/05/12 - [식도락] - 부모님 모시고 식사하기 좋은 곳 동편옥


지난 방문기


2018/04/23 - [식도락] - 동편마을 쌀국수 맛집 7242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