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성남 초밥맛집 시장초밥

by 라이브 on 2021. 2. 24.
반응형

전보다 외식을 하는 일이 줄어들게 되면서 확실히 포장이나 배달 주문을 하는 일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

 

전보다 배달이나 포장이 가능한 메뉴가 많이 늘어나기도 했고 집에서 일하는 시간이 길어지다보니 자연스럽게 배달 음식이나 밀키트를 이용하는 일이 늘어나게 되더라고요.

 

마켓컬리 밀키트 추천 바지락 봉골레 파스타

 

마켓컬리 밀키트 추천 바지락 봉골레 파스타

요즘은 편의점 도시락이나 배달 음식 등이 잘 되어 있어서 전같이 집에서 음식을 조리하는 일이 많이 줄어드는 듯 합니다. 이런 흐름 속에 눈에 띄는 것은 단연 밀키트 같습니다. 밀키트는 요리

happy-tip.tistory.com

 

배달 음식을 먹을 때는 아무래도 집에서 해먹기 힘든 메뉴들을 주로 시키게 되는데요 이런 메뉴 중 하나가 초밥입니다. 좋아하기도 하고 요새는 배달되는 곳이 많다보니 가성비 좋은 매장들이 많이 생기는 추세더라고요.

 

자주 시키던 매장이 사라져서 요즘 새로운 곳을 찾기위해 여러 매장에서 주문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주문한 곳이 시장초밥 입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커플 세트. 사진만 봐도 양이 정말 엄청나죠?

 

메뉴 구성은 초밥 30p + 롤 8p + 연어샐러드 + 후기 서비스. (초밥) 말만 커플세트이지 3.5인분으로 봐도 무관하겠더라고요. 

 

 

음식을 받고 가장 놀란 것은 사진 속 후토마키였습니다. 롤이라고 해서 앙증맞은 크기의 캘리포니아 롤을 생각했는데 실제 배송된 메뉴가 후토마키라니 대박이라는 말이 저절로 나오더라고요.

 

 

사진에는 사이즈 가늠이 잘 되지 않으시겠지만 한입에 잘 들어가지 않을 정도로 크기가 컸는데요, 두께도 도톰하지만 무엇보다 안에 스시가 정말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초밥 없이 저 메뉴만 먹어도 배가 든든하겠더라고요.

 

 

메인인 초밥의 구성은 후토마키에 비하면 임팩트가 약했습니다.

 

황세치와 광어, 새우, 소고기, 장어, 연어, 계란, 그리고 타코와사비, 소라 등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밥 양이 적은 것은 괜찮았지만 회 두께가 얇은 점은 가격 등을 생각했을 때 별 수 없는 부분 같네요.

 

 

또다른 초밥 구성. 전체적인 구성은 동일하게 나오며 연어 스타일만 다르게 나옵니다. 전체적으로 무난한 가격과 무난한 구성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44,000원이라는 배달초밥을 생각한다면 정말 가성비가 좋은 메뉴고요.

 

 

초밥을 좋아하는 분들 입에는 아쉬움이 있을 수 있지만 초밥 자체도 나쁘지 않아서 전 꽤나 맛있게 먹었습니다. 누구나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스타일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녹진한 맛이 인상적이었던 서비스 초밥과 세트에 포함되어 있었던 연어 샐러드. 연어샐러드는 위에 드레싱이 뿌려진 상태로 준비되기 때문에 비쥬얼은 좀 아쉽지만 연어도 도톰하고 드레싱도 달콤해서 맛있게 먹었던 메뉴입니다.

 

따로 추가한 유부 초밥과 소라초밥. 다음에 주문할 때는 따로 단품 추가는 안할 것 같네요. 엄청난 맛집이니 꼭 드셔보세요 라고 하기에는 애매한 지점이 있지만 가성비를 생각할 때 나쁘지 않은 선택지일 듯 합니다.

 

홀에서 먹는 것도 가능하다 하니 참고하세요.

 

운영시간 : 오전 10시~24시

 

위치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희망로 448-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