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모모카페 후기 할인정보

by 라이브 on 2018. 12. 24.
반응형

2018년도 이제 일주일이 남지 않았네요. 다들 올해 초 계획했던 목표는 다 달성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연말 연시가 되면 송년회 및 신년회와 같은 이름으로 평소 자주 보지 못한 사람들과 약속을 잡는 일이 많은데요, 저도 지난주 고등학교 동창들과 소소한 송년 모임을 가졌습니다.



송년회 장소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모모카페. 모모카페는 어느 지점을 가던 가성비 좋은 퀄리티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는 뷔페인데요, 남대문 모모카페 오픈 기념으로 할인 행사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이곳으로 약속 장소를 정했습니다. 



모모카페 및 리셉션은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에서 숙박하실 분들도 2층으로 이동하시면 되겠죠? 2층에 올라가니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대형 트리가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트리를 보니 확실히 연말 기분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것 같네요. 예약 시간보다 이른 시간에 도착했지만 미리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오픈 시간은 12시에 예약을 해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시간은 12시부터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확실히 연말이라 그런지 단체손님들이 많았는데요, 근처 회사에서 이른 송년회를 하는 팀들도 제법 보였습니다. 크리스마스가 생각나는 포인세티아가 테이블마다 세팅되어 있네요.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나는 디저트들. 모모카페 디저트는 맛있기로 유명하죠.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레드벨벳을 따로 예약받는 프로모션도 진행했었는데 스트로베리 티 테이블이라는 이름으로 딸기 축제도 진행중이니 관심있는 분들은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크리스마스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슈톨렌도 있고 딸기 쉬폰 케이크 외에 구겔 호프, 아이스크림, 젤리, 무스 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메인 요리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기본 샐러드는 물론 간장게장이나 튀각과 같은 최근 큰 인기를 끌었던 음식들은 물론 김치, 나물, LA 갈비 등의 한식 메뉴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어른들이 식사하기에 좋은 구성이 인상적이었는데요, 그래서인지 많은 어르신들이 이곳에서 식사를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플레이트 위에는 마파두부와 녹차삼겹살, 그리고 윙 구이 등이 있었는데요, 게속 온도가 유지되기 때문에 따뜻한 상태에서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양도 가볍게 먹기 적당해서 좋았고요. 사진속의 메뉴는 마파두부입니다.


 

호텔 뷔페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치즈와 햄, 다양한 샐러드도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샐러드의 선도도 좋았고 치즈도 생각보다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빵에 올려서 샌드위치로 드시는 분들도 많았고요.



훈제연어와 함께 초밥도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초밥 종류는 다양하지 않았지만 하나같이 깔끔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참치회 등도 따로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바로 떠주기 때문에 신선하게 먹을 수 있었고요.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담아온 첫번째 접시. 다양한 메뉴를 먹고 싶어서 이것 저것 담아봤습니다. 드라이 토마토와 연어회, 단호박 샐러드에 육회 등 메뉴의 통일성이 전혀 없네요. 그냥 먹고싶은 메뉴는 이것 저것 다 담아온 것 같네요. 



음식은 하나같이 다 맛있었습니다. 견과류가 듬뿍 들어있어서 식감이 좋았던 단호박 샐러드, 소스가 너무 강하지 않아서 맛있었던 립이나 육회 모두 훌륭했는데요, 모모카페의 명성에 맞게 전체적으로 모든 음식이 깔끔한 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립의 경우 사진과 같이 세가지 소스 중 하나를 선택해서 먹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전 기본 양념도 워낙 맛있어서 그냥 먹었습니다. 부드러운 식감이 인상적이었던 닭가슴살 요리.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주는 스파게티. 면 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인상적이네요. 파스타 스테이션 옆에는 쌀국수 스테이션도 있는데 이곳에서도 넓적면과 가는면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날 가장 베스트 메뉴였던 간장게장. 비리거나 짠 맛도 없고 살집도 많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소라와 새우 숙회도 비린 맛이 없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요. 금요일~일요일까지는 씨푸드 뷔페로 운영된다고 하는데, 모모카페에서 하는 씨푸드도 가보고 싶네요. 



후식은 깔끔하게 디저트로 마무리. 워낙 평가가 좋은 곳이어서 기대감을 가지고 방문했었는데 역시나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이유가 있는 것 같네요. 남대문 모모카페는 현재 다양한 프로모션 중이기 때문에 날짜만 맞으면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식사를 즐길 수 있는데요, 할인받는 방법은 아래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송년회나 신년회 등의 모임을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남대문 모모카페도 좋을 것 같네요. 지하철역에서 가깝고 좌석도 워낙 넓게 배치되어 있어서 다른 테이블에 방해받을 일도 없으니 말이죠. 모모카페 추천드립니다.


운영시간 : 점심 - 오후 12시~오후 2시, 저녁 오후 6시~9시 


가격 : 아침 34,000원, 점심 42,000원, 저녁 52,000원  


위치 :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 9




모모카페 할인받는 방법


네이버 예약 이용하기 

- 2018년 12월 31일까지 최대 15% 할인 + 결제금액의 1% 네이버 페이 적립.

- 2018년 12월 15일~12월 31일까지 예약한 사람 중 35% 할인(이용 기간은 1월 7일~31일까지, 타임별 선착순 30명)


모모카페 프로모션

- 매주 월요일 여성은 20% 할인, 매주 목요일 직장인 20% 할인(단 명함이 있어야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