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안양 분위기 좋은 카페 어버트 피

by 라이브 on 2019. 5. 3.
반응형

최근 안양에 자신만의 매력을 지닌 개인 카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스태그 커피부터 위치타, 소사이어티커피까지 다양한 카페가 있는데요, 이러한 카페 중 빼놓을 수 없는 곳이 어버트 피입니다.

 

주말에는 많은 사람들로 자리잡기 힘들지만 평일에는 사진과 같이 한적한 분위기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메뉴 참고해주세요. 지난번 방문때는 볼 수 없었던 타마고 산도도 판매하네요. 약간의 변화는 있지만 전체적으로 큰 변동은 없어보입니다. 지난번 쵸코라떼를 실패한 이후 래몬에이드, 그리고 오미자차를 주문했습니다.

 

 손님이 나간 뒤 한컷. 가정집을 개조한 공간이라 그런지 곳곳에 묘한 공간이 많은데요, 사진 속 오른쪽에도 손님들이 앉을 수 있도록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금새 나온 음료. 오미자차가 담긴 컵이 너무 예쁘네요. 레몬에이드는 보통 카페에서 판매하는, 레몬청에 탄산수를 부은 스타일이 아닌, 어버트피만의 스타일로 만들어졌습니다. 

 

 

냉침한 차에 수제 레몬청을 베이스로 한 음료로 냉침한 차는 TWG 티파티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보통의 레몬에이드는 단 맛이 강하기 마련인데, 어버트피의 레몬에이드는 은은한 차향과 적당한 단맛이 잘 어우려지는 맛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지금까지 먹어본 레몬 에이드 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 한여름에 자주 생각날 것 같네요. 특유의 분위기 때문에 자주 오게 되는 어버트 피. 안양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운영시간 : 오후 12시~저녁 10시(매주 월요일 휴무)

메뉴 :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위치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1195-11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