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범계 회전초밥 스시선

by 라이브 on 2019. 6. 11.
반응형

최근 가성비 좋은 초밥집이 크게 늘어나면서 부담없이 초밥을 즐기는 분들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 안양 일번가에 위치한 스시스토리 같이 초밥 + 우동 세트로 판매하는 곳도 있지만 미카도 스시나 스시선 같이 접시당 같은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회전 초밥집도 흔해졌는데요, 오늘은 범계 회전초밥집 중 가성비가 가장 좋은 곳, 스시선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2018/07/25 - [식도락] - 안양 초밥 맛집 스시스토리

스시선에서 판매하는 초밥들. 갯수가 다양하진 않지만 많은 분들이 무난하게 즐기기 좋은 메뉴 위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라인 위에 없는 메뉴는 따로 추가 주문 가능합니다.

 

콜라도 레일 위에 올라가있네요. 스시선은 모든 접시가 종류 상관없이 1,200원으로 동일한데요, 가격을 맞추기 위해 락교도 1,200원을 내고 구입 후 먹어야 합니다. 대신 초생강은 무료로 먹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새우로 가볍게 시작. 가격이 저렴한 만큼 접시당 올라간 피스의 갯수도 1개입니다. 예전 방문 때는 접시에 2피스가 올라갔던 것 같은데, 워낙 예전일이라 가물가물하네요.

 

활어명이나물 초밥. 사진 속 활어의 종류를 알 수는 없었지만 명이나물과의 조화가 좋았습니다. 명이나물의 간이 강하지 않아 회 맛도 함께 느낄 수 있었던 메뉴.

 

추가 주문을 했던 소고기 직화구이. 소고기가 질기지 않아 부드럽게 먹을 수 있었던 메뉴. 먹는데 집중하다보니 연어 양파나 연어 초밥, 광어 묵은지나 새우장 등 사진으로 담지 못한 메뉴들도 많았는데요, 하나같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새우 초밥 종류가 다양해서 더 좋았습니다. 초밥 전문점같이 다양한 종류의 초밥을 기대할 수는 없지만, 메뉴 구성이나 맛, 가격 등을 생각할 때 범계에서는 가장 무난한 회전초밥집이 스시선이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백화점 지하 푸드코트의 회전초밥 등과 비교하긴 힘들지만 가격을 생각할 때 이곳이 무난한 것 같네요. 지난번 방문했던 범계 미카도 스시와 비교했을 때 스시선이 더 만족스러웠고요.

 

2019/04/24 - [식도락] - 범계 가성비 좋은 회전초밥 미카도스시

범계역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초밥을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포장 가능)

 

운영시간 : 평일 오전 10시 30분 ~ 저녁 9시, 금요일, 주말 오전 10시 30분~저녁 10시

 

메뉴 : 초밥 - 1,200원, 우동 1,200원, 캔맥주 3,000원

 

위치 :  범계 뉴코아 아울렛 지하 2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