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동편마을 조용한 카페 제리 맥과이어

by 라이브 on 2019. 6. 12.
반응형

크고 작은 카페들이 밀집한 곳 동편마을. 시에서도 공식적으로 동편마을 카페거리라는 이름으로 부르고 있는데요, 아직까지 곳곳에 숨겨진 카페가 많다보니 갈 때 마다 새로운 곳을 가는 것 같은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이번에 새로 알게 된 카페, 제리 맥과이어는 꽤나 큰 규모에도 최근에 알게된 카페 중 한 곳 입니다. 

커피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기 보다는 다양한 음료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곳에 가쌉습니다. 에이드나 가벼운 맥주안주도 판매하고 있습니. 가벼운 브런치도 판매하고 있네요.

카페는 넓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인스타 스타일의 카페는 아니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한 이미지가 오히려 더 마음에 드네요.

 

카페 한켠에서 계속 상영되던 제리 맥과이어. 영화의 엄청난 팬이신 듯 합니다. 카페 이름을 영화와 똑같이 지은 것을 보면 말이죠. 

 

카페 곳곳에 놓인 소품들이 인상적입니다. 각자 다른 스타일의 소품인데도 불구하고 전체적인 분위기와 묘하게 잘 어우려지는 것 같네요. 카페 뿐만 아니라 어디를 가던 이렇게 인테리어를 잘 하는 분들을 보면 참 부러워요. 

 

유니크했던 소품. 카페 분위기 안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었언 소품 중 하나였던 것 같습니다. 다른 카페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소품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런 조형물도 유니크하죠? 각각의 소품만 보면 뭔가 디자인적인 요소가 많은 카페일 것 같지만 전체적인 카페 분위기는 디자인적인 요소보다는 대중적인 부분이 많은 곳이어서 더 흥미로웠던 것 같습니다.

 

무난했던 카페라떼. 라떼 특유의 고소한 맛이 살아있는 커피는 아니지만 나쁘지 않았습니다.

함께 나온 블루베리 요거트. 생 블루베리가 듬뿍 들어간 플레인 요거트가 아닌 파우더로 만든 음료로 보입니다. 블루베리를 듬뿍 넣었는지 베리맛이 진해서 맛있게 먹었던 메뉴였습니다. 

 

조용한 분위기에 부담없이 시간을 보내기 좋은 카페 제리 맥과이어. 포근카페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메뉴 : 사진 참고해주세요.

 

위치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동편로 183번길 80

 

반응형

'식도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남역 까눌레 맛집 스크렘  (0) 2019.06.18
천호역 카페 추천 모뉴먼트 커피  (0) 2019.06.17
범계 회전초밥 스시선  (0) 2019.06.11
안양 카페 낫띵 25  (0) 2019.06.07
판교 플라워 카페 까치화방  (0) 2019.06.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