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범계 가성비 좋은 스파게티 전문점 꼬모

by 라이브 on 2019. 7. 31.
반응형

많은 가게들이 자리잡고 있는 범계 로데오거리는 다른 번화가들과 마찬가지로 업종이 수시로 바뀌는 곳이기도 합니다. 몇달만에 다시 가게를 찾아가면 이미 다른 가게로 바뀌는 일이 흔한데요, 이날도 원래 가려고 한 가게가 다른 곳으로 이전하면서 근처 다른 가게를 찾다가 우연히 방문하게 된 곳 입니다. 스파게티 전문점 꼬모입니다.

 

이 근처를 자주 지나다녔지만 스파게티 가게가 있을거란 생각은 못했네요. 내부는 생각보다 꽤 넓은 편 입니다. 아기 의자가 넉넉히 준비되어 있네요.

 

물과 피클 등은 셀프입니다. 물컵 옆에 아이들을 위한 컵도 따로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고민 끝에 주문한 메뉴는 빠쉐와 새우로제, 마르게리따 피자. 라인업은 전체적으로 무난한 편 입니다.

 

다른 곳과 달리 꼬모에서는 1인 파스타 세트인 혼파세트, 그리고 1인 피자 세트인 혼피세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메인 메뉴 + 샐러드로 준비된 구성으로 파스타 변경 가능 여부는 모르겠네요.

 

 

세트가 아니어도 1인 샐러드를 2,000원이라는 가격에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혼밥족들도 부담없이 즐기기 좋을 것 같습니다. 실제고 제가 방문했을 때도 혼밥을 즐기는 분들을 여럿 볼 수 있었고요. 잔 와인도 4,000원이라는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기본중의 기본 마르게리따 피자를 시작으로 동시에 서빙되기 시작합니다. 생각보다 피자가 푸짐하게 올라가서 맛있었던 마르게리따. 도우가 담백해서 특히 좋았는데요, 화덕에 굽는 피자라고 하네요. 

 

뚝배기에 나온 빠쉐. 사진에도 김이 오르는 모습이 보이네요. 해물도 생각보다 푸짐하게 들어있고 누구나 부담없이 먹기 좋은 매콤한 맛이 인상적입니다. 과하게 매운 맛이 아니기 때문에 매운 음식을 못드시는 분들도 먹기 괜찮을 것 같네요.

 

새우 로제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좀 더 꾸덕했다면 하는 아쉬움은 있었지만 마찬가지로 무난하게 먹기 좋은 메뉴였던 것 같네요. 날치알과 로제의 조화가 괜찮았습니다. 푸짐한 양에 평타 이상의 퀄리티를 가지고 있어 부담없이 먹기 괜찮을 것 같습니다. 엄청난 맛집이라 하기에는 애매하지만 무난한 맛집으로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무엇보다 혼밥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 같습니다. 범계 혼밥 식당을 찾는 분들께도 추천드리고 싶은 가게입니다. 범계에서 무난한 스파게티집을 찾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운영시간 : 오전 1시~저녁 10시

 

메뉴 : 사진 참고해주세요.

 

위치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ㅊ 1048-3 한솔 센트럴파크 1 (중앙공원 맞음편 빌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