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천호 분식 공수간 메뉴 알아보기

by 라이브 on 2019. 7. 25.
반응형

오늘같이 흐린 날은 부침개 같은 밀가루 음식 생각이 더 간절해지는 것 같습니다. 특히나 떡볶이나 튀김 같은 분식들은 날씨와 상관없이 언제 먹어도 맛있는데요, 오랫만에 수제 튀김으로 유명한 공수간에 다녀왔습니다.

 

평일 저녁임에도 많은 손님들로 북적이고 있던 공수간. 단품 메뉴와 세트 메뉴가 함께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메뉴 구성에 따라 본인의 취향대로 고르시면 될 것 같네요. 저는 라볶이와 수제튀김, 그리고 쿨피스로 주문했습니다.

 

단품 메뉴 가격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김밥 천국같이 준비된 주문서에 체크 후 카운터에 갖다주면 테이블로 음식을 가져다 주시는데요, 계산은 후불입니다. 

 

먼저 나온 수제튀김. 김말이도 함께 주문했는데, 누락됬는지 대신 만두가 하나 더 나왔네요. 수제튀김이라는 이름을 붙인곳이라 그런지 확실히 튀김이 바삭하고 크기가 큽니다. 

 

함께 나온 라볶이. 라볶이 위에도 만두가 나오는 지 알았으면 다른 튀김을 시킬걸 그랬네요. 라볶이지만 떡이나 오뎅도 푸짐하게 들어있고 무엇보다 메인인 면의 양도 꽤 푸짐합니다.

 

두툼한 떡도 맛있지만 역시 핵심은 이 라면 면발이죠. 함께 나온 국물과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튀김의 양도 많았지만 생각보다 라볶이 양도 많아서 둘이 먹기에 충분했던 것 같네요. 가끔 맛있는 튀김이 생각날 때 방문하기 좋은 곳 같습니다. 포장도 가능하니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포장해서 드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운영시간 : 오전 11시 30분~저녁 11시 30분

 

메뉴 : 사진 참고해주세요.

 

위치 : 서울시 강동구 천호동 413-8

 

2019/06/17 - [식도락] - 천호역 카페 추천 모뉴먼트 커피

2019/06/26 - [식도락] - 천호 돈까스 전문점 경양미식

2019/07/12 - [식도락] - 천호역 고기집 오가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