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안양 디저트 카페 보메비체

by 라이브 on 2019. 7. 19.
반응형

범계역 인근에 위치한 보메비체는 디저트 카페로 이미 유명한 곳 입니다. 저도 케이크를 살 일이 있을 때나 맛있는 디저트를 먹고 싶을 때 찾아가는 곳 중 하나입니다.

 

2018/08/10 - [식도락] - 평촌 디저트카페 보메비체

2018/06/14 - [식도락] - 범계 케이크 맛집 보메비체

시즌마다 라인업이 바뀌다보니 갈 때마다 새로운 메뉴를 먹을 수 있는 즐거움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수플레 케이크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과거에 비해 전문점이 많이 늘긴 했지만 국내에서 수플레 팬 케이크를 파는 곳은 아직 많지 않습니다. 대표적인 곳이 이니스프리, 그리고 익선동에 위치한 동백양과점 정도인데요, 안양에서 수플레 케이크를 먹을 수 있다니 안갈 이유가 없었죠.

 

음료와 함께 주문한 수플레 케이크. 제가 방문했을 때는 오후 4시까지만 주문 가능이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지금도 시간 제한이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수플레 케이크 특유의 부드러움과 크림이 잘 어우려져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함께 나오는 과일은 시즌마다 바뀐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보메비체는 맛도 좋고 가격도 좋지만 늘 플레이팅이 아쉬운 것 같네요. 이니스프리 같이 플레이팅이 예쁘게 나온다면 더 좋을 것 같은데 말이죠.

 

수색이 예뻤던 차와 함께 해서 좋았던 수플레 케이크. 함께 나온 포도가 너무 맛있어서 포도 타르트는 포장해서 왔네요.

 

수플레에 굳이 추가했던 오렌지 케이크로 마무리 합니다. 최근에는 식빵이나 시나몬롤, 크로와상 같은 빵 종류를 라인업으로 추가한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바뀐 모습을 보러 또 가야할 것 같네요. 안양 디저트 카페, 수플레 케이크 전문점으로 추천드립니다.

 

운영시간 : 오전 10시~자정

 

위치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221 센터프라자 4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