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성남 파스타 맛집 가성비 좋은 곳 낭만 파스타

by 라이브 on 2019. 12. 27.
반응형

이제는 우리에게 너무나 익숙한 음식 중 하나인 파스타는 집에서 손쉽게 해먹을 수 있는 음식이자 특별한 날을 기념할 때 먹는 음식이기도 합니다. 

 

이런 이유에서인지 가게에 따라 가격도 천차만별인데요, 며칠 전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유명한 낭만 파스타에 다녀왔습니다.

 

 

신흥점이라는 간판에 체인인지 알았는데, 여기가 본점이고 야탑에 분점을 내신 것 같네요. 가게는 아담한 편 입니다. 

 

 

입간판에 쓰여있던 오늘의 메뉴. 그날그날 추천 메뉴가 변경되는 듯 합니다. 조금 이른 저녁시간인데 벌써 손님들로 만석이었던 가게. 다행히 안에 자리가 있어 바로 자리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했는데요, 토마토, 오일, 크림 파스타 외에도 도리아, 피자, 마늘빵 등도 함께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메뉴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이날 주문한 메뉴는 봉골레와 마레 토마토. 다른 테이블을 보니 피자도 함께 주문하는 분들이 많네요. 피자도 인기메뉴인 듯 합니다.

 

 

기본 세팅이 준비되고 음식이 나왔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 가게 안이 만석이라 그런지 음식이 나오는 속도는 조금 걸렸는데요, 여기에 포장 손님까지 여럿 있어서 주문이 더 딜레이 된 듯 합니다.

 

 

생각보다 양이 푸짐했던 봉골레와 마레 토마토. 봉골레 안에 있는 바지락의 양도 푸짐해서 좋았지만, 마레 토마토에 있던 게살과 오징어 등도 푸짐해서 너무 좋았네요.

 

생토마토를 으깨서 넣었는지 자극적이지 않고 순한 맛이 인상적이었는데요, 여기에 게살도 푸짐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마레도 나쁘지 않았지만, 두 메뉴 중에는 봉골레가 더 취향이었는데요, 넉넉한 바지락도 인상적이지만 생각보다 깔끔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두 메뉴 모두 나쁘진 않았지만, 재방문을 한다면 토마토 보다는 오일이나 크림 파스타를 주문할 것 같네요. 

 

 

말 그대로 가성비가 좋았던 낭만 파스타. 모든 메뉴는 포장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운영시간 : 오전 11시 30분~저녁 9시 30분(매주 월요일 휴무), 오후 3시~4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메뉴 :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위치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신흥동 3436-13

 

 

낭만파스타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nangmanpast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