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 리콜 신청방법 3가지 리콜 대상

by 라이브 on 2023. 5. 9.
반응형

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 리콜 신청방법 3가지 리콜 대상

위니아 딤채가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김치냉장고 리콜 신청을 받는다고 합니다. 위니아에서 과거 판매했던 일부 김치 냉장고 일부에서 화재가 발생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올해 1분기에만 35건의 화재 신고가 접수되었다고 하는데요 집에 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를 갖고 있는 분들은 아래에서 확인하신 뒤 리콜 신청을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 리콜 신청방법

 

 

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 중 리콜을 받을 수 있는 모델은 정해져있습니다. 2005년 9월 이전 생산된 모델로 뚜껑이 달려있는 김치 냉장고라고 합니다.

 

✔ 위니아 딤채 리콜 대상 여부 확인하기

 

가정에 있는 모델이 뚜껑이 달려있는 모델이라면 리콜 대상인지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위니아 딤채 리콜 모델번호 확인하기

 

냉장고 옆면에 붙어있는 모델명을 입력하면 리콜 대상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제조 연월일 확인이 불가능하거나 방법을 모르겠다는 분들은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 리콜 신청방법

 

 

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 리콜 접수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위니아 에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위니아 에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홈페이지에 접속 후 아래와 같이 모델명 입력 후 신청하는 사람의 이름, 연락처, 주소 등을 입력합니다.

 

 

아래 개인정보 동의 체크 후 등록을 누르면 접수가 완료됩니다.

 

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 리콜 방법

위 방법으로 접수를 하면 고객센터에 무상 수거 및 점검, 수리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오래된 에어컨은 노후화 등으로 인해 화재 위험이 크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점검받는 것도 중요할 듯 합니다.

 

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 리콜 모델

 

현재 리콜 대상으로 거론되는 모델은 위 사진이라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인터넷으로 신청하는 것이 어려운 분들은 고객센터 1588-9588(서비스 상담 및 접수)에 전화 상담을 받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 리콜 신청방법 3가지 리콜 대상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경기도 생리대 지원금 신청 방법 3가지 및 사용처

 

경기도 생리대 지원금 신청 방법 3가지 및 사용처

경기도 생리대 지원금 신청 방법 사용처 경기도 생리대 지원금 사업의 정식 명칭은 경기도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보편지원 신청서비스 입니다. 하지만 사업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인지 생

happy-tip.tistory.com

 

장마철 기간 2023 및 지역별 장마 시작일

 

장마철 기간 2023 및 지역별 장마 시작일

장마철 기간 2023 및 지역별 장마 시작일 2023 장마철 기간 및 지역 별 장마 시작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장마란 여름 철 여러날 계속해서 비가 내리는 현상 또는 날씨를 의미합니다. 보통 휴가

happy-tip.tistory.com

 

에어컨 전기세 절약

 

에어컨 전기세 절약

에어컨 전기세 절약 본격적인 여름은 아직 시작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부터 너무 더워지는 것 같습니다. 선풍기만으로는 버티기 힘든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상황이 이렇다보니 에어컨을

happy-tip.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