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GS25 쌀국수 비폰 포티포 쌀국수 후기

by 라이브 on 2020. 9. 7.
반응형

유독 길게 느껴졌던 여름이 갑자기 사라지고 어느새 가을이 시작된 듯 합니다. 아침 저녁으로 선선해진 날씨를 보니 따끈한 국물이 맛있는 게절이 다가왔음을 실감하는 요즘입니다.

 

집 앞에는 GS25가 가깝게 있어서 간단히 한끼를 해결할 때는 편의점 간편식을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요 오늘 간단히 리뷰를 남길 메뉴는 비폰 포티포 소고기 쌀국수 입니다.

 

찾아보니 SNS에서 한참 핫했던 메뉴더군요. 동네에 있는 비폰 쌀국수는 쇠고기과 닭고기 두종류였는데요,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소고기 쌀국수로 구입했습니다.

 

 

쇠고기 쌀국수라는 글자 폰트가 참 옛스럽네요. 비폰 쌀국수는 실제 베트남에서 판매하는 브랜드로 베트남에서 파는 쌀국수 맛에 가장 가까운 컵라면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1,900원. 컵라면 치고 가격이 좀 나가죠?

 

 

 

조리법은 컵라면이랑 동일하네요. 면 위에 소스를 모두 뿌려준 뒤 끓는 물을 용기 안쪽선 까지 부은 뒤 3분만 기다리면 끝! 우리나라 컵라면과 큰 차이는 없는 듯 합니다.

 

 

전자렌지 조리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소스를 뿌린 뒤 절취선 까지 물을 붓고 전자렌지에 4분정도 돌려주면 된다고 하네요. 끓는 물은 1분 30초, 상온에서는 4분정도면 된다고 합니다.

 

 

 

저는 전자렌지를 이용하지 않고 바로 끓는 물을 부어서 조리했습니다.

 

 

쌀국수니 당연히 쌀면이 있어야겠죠?  가루 스프와 액상 스프, 그리고 소고기 소스까지 총 3가지 스프가 들어있습니다. 맨 위에 레토르트 용기같은 곳 안에 있는 것이 소고기 입니다.

 

 

 

다 넣고 뜨거운 물을 부었을 때 모습입니다. 뜨거운 물만 부었는데도 뭔가 진짜 파는 쌀국수 같네요. 사진에는 소고기가 잘 보이지 않지만 안에 고기도 제법 실하게 들어있습니다.

 

동남아 음식 특유의 향도 제법 나고 국물맛도 제법 진합니다. 뭔가 본격적인 맛이랄까요? 동남아 음식 특유의 향 때문에 호불호는 좀 갈릴 것 같네요. 

 

 

찾아보니 실제 베트남에서 판매하는 쌀국수를 그대로 수입해서 국내에서 판매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컵라면에는 건더기 스프가 함께 들어있지만 봉지라면에는 레토르트 형태의 건더기 스프는 따로 없다고 합니다.

 

포크도 컵라면에는 들어있지만 봉지라면에는 없고요. 고기 건더기는 익으면서 크기가 조금 줄어든 것 같은 느낌은 들지만 아래 사진과 같은 고기가 여러개 들어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집에서 간편하게 쌀국수를 즐기고 싶을 때 먹기 좋은 메뉴네요. 베트남 여행을 갈 때 꼭 사오는 브랜드라고 하니 특유의 향에 거부감이 없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맛있게 드실 수 있을 듯 합니다.

 

닭고기보다 소고기 후기가 더 많아서 이걸로 구입해봤는데요 다음에는 닭고기 맛도 도전할 생각입니다. 오늘같이 꾸물꾸물한 날 쌀국수가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전통 쌀국수가 드시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맛집들을 추천드립니다.

 

2020/05/20 - [식도락] - 가락시장역 쌀국수 맛집 포하임

 

가락시장역 쌀국수 맛집 포하임

오랫만에 반가운 단비가 내리더니 최근 다시 쌀쌀해진 듯 합니다. 작년 이맘때쯤에는 초여름으로 들어가기 시작한 것 같은데 올해는 아직까지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날씨가 이어지는 듯 합니다

happy-tip.tistory.com

2020/07/20 - [식도락] - 동편마을 맛집 분분

 

동편마을 맛집 분분

카페거리로 유명한 동편마을에는 카페거리라는 이름에 걸맞는 다양한 카페들이 모여있지만 다양한 빵집이나 공방, 그리고 맛집들이 모여있는 곳 이기도 합니다. 유명 빵집 중 하나인 고래빵 외

happy-tip.tistory.com

2018/11/16 - [식도락] - 강남역 혼밥 맛집 미분당

 

강남역 혼밥 맛집 미분당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이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강남 근처에서 혼밥할 일이 많다보니 혼밥을 할만한 가게를 자주 찾곤 하는데요, 오늘은 지인의 소개로 혼밥 전문

happy-tip.tistory.com

2019/04/19 - [식도락] - 강남역 혼밥 식당 땀땀

 

강남역 혼밥 식당 땀땀

어디서나 흔히 볼 수 있는 혼밥족들. 혼밥 문화가 자리잡아서인지 식당이 늘어나서인지는 모르겠지만 혼밥할 일이 많은 저로써는 환영할 일 중 하나입니다. 싸움의 고수나 미분당 같은 혼밥 전�

happy-tip.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