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굽네치킨 기프티콘 사용방법

by 라이브 on 2019. 6. 25.
반응형

며칠 전 선물받은 기프티콘으로 치킨을 주문한 일이 있었습니다. 지난번과 같이 온라인 주문으로 기프티콘을 사용할 계획이었는데, 이날 인터넷 주문이 막혔더라고요. 전화 주문으로도 기프티콘 사용이 가능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오늘은 굽네치킨 기프티콘 사용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굽네치킨 기프티콘을 사용하는 방법에는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매장에서 방문 후 결제하는 방법, 온라인 주문 시 결제하는 방법, 그리고 제가 사용했던 전화 주문인데요, 온라인 주문 방법은 다음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18/11/29 - [happy-tip] - 굽네치킨 온라인 주문방법

 

굽네치킨 온라인 주문방법

최근 물가 인상 소식과 함께 치킨값이 오른다는 뉴스가 나왔습니다. 현재 치킨값 인상 예정이라고 밝힌 곳은 bbq 한 곳이지만 지금까지 그럤듯이 한 곳이 인상하기 시작하면 다른 곳도 함께 줄줄이 오를 가능성이..

happy-tip.tistory.com

굽네치킨 박스가 바뀌었네요. 배달의 민족에서는 기프티콘 사용이 안되기 때문에 온라인 주문을 하거나 전화 주문을 하는 수 밖에 없는데요, 전화로 주문 시 기프티콘을 사용한다고 얘기한 뒤 본인이 갖고 있는 일련번호를 불러주면 됩니다.

 

사진 속 빨간 박스 안에 있는 번호가 결제 시 필요한 번호입니다. 전화로 이 번호를 불러주면 바로 주문 가능합니다. 제가 선물받았던 치킨은 오리지널 + 볼케이노 반반이었는데요, 금액과 상관없이 선물받은 구성 그대로만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배달비 2,000원은 배달원에게 현금 지급하면 됩니다. 

 

(스타벅스의 경우 금액만 같다면 선물받은 메뉴와 다른 메뉴로 주문 가능하며 모자른 금액은 추가 결제할 수도 있습니다.)

 

달콤소스와 마그마 소스도 함께 왔네요.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아쉬웠던 굽네 치킨. 이제는 기프티콘 선물을 받을 때나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혹시 굽네 기프티콘 선물을 받는다면 온라인 주문, 또는 전화 주문으로 간편하게 이용하세요. 

 

ps. 굽네 볼케이노는 캡사이신 맛이 강해서 제 취향은 아니었네요. 매운 음식을 즐기시는 분들께는 모르겠지만 저에겐 아쉬웠던 메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