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송파 가락동 혼밥 맛집 애머이

by 라이브 on 2018. 6. 26.
반응형

송파 하면 맛집이 많기로 유명한데요, 그 중 법조단지가 위치한 문정동에는 로데오 거리를 중심으로 다양한 식당들이 들어와있습니다. 근처에 가락시장도 있고 사무실도 많이 모여있다보니 식당들도 그만큼 많은데요, 이날은 오랫만에 애머이에 방문했습니다.

 

 

송파 애머이는 창가쪽에 바 자리를 마련해 혼밥을 할 수 있도록 따로 준비해놨는데요, 이날은 날씨가 너무 덥기도 했고 점심 시간은 지난 시간이라 가게가 상대적으로 한적해 안쪽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어째서인지 사진이 흔들렸네요. 애머이는 메뉴가 심플합니다. 쌀국수와 분짜, 반세오와 볶음밥, 그리고 야채볶음, 넴 이렇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메뉴를 고민하던 중 기본 양지 쌀국수를 주문했습니다. 다른 지점에 방문했을 때는 닭쌀국수와 반쎄오는 안된다고 되어있었는데 지점에 따라 가능한 곳이 따로 있는 것 같네요.

 

 

기본 세팅은 다른 지점과 동일합니다. 컵과 젓가락 등이 준비되어 있고, 마늘초절임?이 따로 준비되어 있네요. 그릇에 티슈와 물컵 등이 한번에 세팅되어 있습니다. 애머이는 올 때마다 살짝 아쉬운 점이 플라스틱 젓가락인데, 바뀔 것 같진 않네요. 

 

 

송파 애머이는 육수와 면 추가는 무료라고 합니다. 우선 먹어보고 면 추가를 결정하기 위해 주문. 나오는 속도가 꽤 빠릅니다. 주문하고 거의 바로 나온 것 같네요. 양지가 푸짐하게 올라간 쌀국수. 9,000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하면 고기도 많고 무엇보다 면의 양이 푸짐합니다.

 

 

면의 양도 꽤 푸짐한 편. 양이 부족하다면 면을 무료로 추가하면 되니 든든한 한끼를 해결하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애머이는 간이 상당히 강한 편이라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걱정한 것 만큼 엄청 짜진 않았습니다. 좀 간간한 편이라고 생각하고 드시면 될 것 같네요. 짜게 드시는 분들에게는 입에 맞겠지만, 싱겁게 드시는 분들에게는 좀 짤 것 같습니다. 이 점 감안해서 드시면 될 것 같네요. 송파에서 혼밥 하실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운영시간 : 오전 11시~저녁 10시 30분 (라스트 오더 저녁 9시 50분)

 

위치 : 서울시 송파구 가락동 79-3

메뉴 : 양지쌀국수 9,000원, 닭쌀국수 8,000원, 불고기 쌀국수 11,000원, 차돌박이 쌀국수 12,000원, 분짜 13,000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