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잡실 디저트 카페 추천 크럼브

by 라이브 on 2018. 12. 10.
반응형

최근 이른바 송리단길의 인기가 올라가면서 잠실 일대의 크고작은 카페들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송파 일대에 위치한 카페거리를 일컫는 송리단길에는 다른 카페거리와 마찬가지로 각자의 개성을 가진 카페들이 많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오늘은 디저트 카페를 한 곳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오금역과 방이역 중간에 위치한 카페 크럼브는 볕이 좋은 공간을 추구하는 곳으로 이곳에서 파는 시토레 치즈케이크, 그리고 그 모양이 두부같다고 해서 붙여진 두부(딸기 생크림 케이크)가 특히 유명한 곳인데요, 지인에게 선물할 일이 있어서 크럼브에 방문하게 됬습니다.



이날 구입하기로 한 디저트는 크레이프 롤. 이미 전화로 예약한 한 상황이었기 때문에 포장을 기다리며 카페를 둘러봤는데요, 평일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꽤 많았습니다. 카페 특유의 조용하고 포근한 분위기가 인상적이었던 것 같네요.


 

음료는 심플한 편. 주로 커피 위주로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멜라떼나 시나몬 진저밀크에 눈이 가네요. 옆에는 크럼브의 디저트 원재료가 되는 밀가루와 버터, 그리고 달걀에 대한 설명이 있는데요, 재료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기왕이면 건강한 먹거리를 먹고싶은게 모두의 바람 같아요.



매장 한켠에 준비되어 있던 다른 디저트. 스콘이, 휘낭시에 등은 이미 다 매진된 후였고 남아있는 메뉴 중 고구마와 무화과 파운드 케이크, 그리고 말차 치즈 케이크를 추가로 포장 요청 드렸습니다.



포장도 고급스럽고 예쁘네요. 크럼브의 시그니쳐 로고가 있는 라벨지가 노끈 이미지와 잘 어우려져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어른들께 드릴 선물로 이곳 케이크를 선택한 것이었는데 단 맛이 강하지 않아서 다행히 만족스러워 하셨던 것 같습니다. 제가 먹으려고 산 파운드 케이크와 치즈 케이크는 말할 것도 없이 맛있었고요. 거리가 멀어서 자주 가기에는 다소 부담이 되지만, 일부러 시간을 내서 찾아가기 충분한 공간 같네요. 조만간 커피에 케이크 먹으러 한번 더 다녀가야겠어요 :)


운영시간 : 오전 11시~저녁 7시 (매주 일, 월 휴무)

메뉴 :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위치 : 서울시 송파구 오금동25-7 1층



반응형

'식도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희동 빵집 폴앤폴리나  (0) 2018.12.13
서촌 디저트 카페 뮬랭 듀 몽드  (0) 2018.12.12
서울 마카롱 맛집 마루에누 마카롱  (0) 2018.12.07
범계 꼬막맛집 밥사랑  (2) 2018.12.04
한남동 디저트카페 모또  (0) 2018.12.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