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강남 맛집 꼬꼬아찌 방문 후기

by 라이브 on 2019. 6. 20.
반응형

많은 맛집들이 모여있는 강남에 가면 꼭 가야할 맛집이라고 부르는 곳들이 있습니다. 미분당이나 무월 식당 등이 대표적인데요, 이곳 외에 많은 분들이 맛집이라며 추천하는 곳, 치킨 전문점 꼬꼬아찌 방문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보통 호프집은 5시 이후에 문을 여는 경우가 많은데, 꼬꼬아찌는 평일 오후 2시임에도 불구하고 영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가게 내부가 워낙 어두워서 영업 여부를 확인하기 애매했는데, 다른 손님들이 왔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어두운 것을 보면 원래 이런 분위기인 듯 합니다.

 

예전에는 후라이드도 판매했던 것 같은데 지금은 숯불구이 전문점으로 영업하는 것 같습니다. 원래 시키려고 했던 메뉴는 반반이었지만 순살은 반반 메뉴가 안된다 하네요. 할 수 없이 양념 순살 보통맛, 거기에 라면 사리만 추가했습니다.

 

추억의 양배추 샐러드, 그리고 치킨무. 어릴적엔 저런 샐러드를 많이 줬는데 요새는 보기 힘들죠.

 

사진 속 메뉴가 양념 순살 1인분입니다. 치킨 위에 올라간 메추리알이 인상적입니다. 꼬꼬아찌는 워낙 유명해서 기대가 컸는데 기대가 커서인지 기대보단 아쉬움이 컸습니다.

 

순살이라 그런지 자잘한 고기가 많아서 아쉬웠네요. 맛도 좋고 나쁘진 않지만, 너무 자잘해서 씹는 맛은 조금 떨어진 것 같습니다. 맛은 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재방문을 할지는 의문이네요. 다른 분들 후기도 궁금합니다.

 

운영시간 : 오전 11시 30분~밤 12시

메뉴 :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위치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17-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