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가락시장역 근처 맛집 소림만두

by 라이브 on 2019. 12. 4.
반응형

가락시장역 맛집 소림만두

 

가락시장역이 있는 가락동은 시장 안에 있는 다양한 식당들 외에도 곳곳에 숨겨진 맛집들이 많이 모여있습니다. 번화가라 할 수 있는 역 주변에서 조금만 벗어나면 오래된 맛집들을 여럿 발견할 수 있는데요, 이날은 가락동 맛집 소림만두에 다녀왔습니다.

 

가락 시장에서 도보로 10분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소림만두는 쫄면비빔만두가 특히 유명한 곳인데요, 이날은 이미 다른 곳에서 밥을 먹기도 했고 다들 추천하는 만두 맛이 궁금해서 우선 포장만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모듬만두. 김치와 고기를 한번에 맛볼 수 있는 구성입니다.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임에도 홀에 사람이 많아 내부 사진은 담을 수 없었는데요, 6개정도의 테이블이 있었던 것 같네요.

 

많은 분들이 쫄면비빔만두를 즐기고 계셨는데요, 생각보다 가게 내부가 협소해서 밖에서 포장을 기다렸습니다.

 

 

냉면 비빔만두도 궁금하네요. 메뉴가 다양하지만 메인은 만두인 듯 합니다. 티비에도 여러번 출연하셨네요. 동글동글한 손만두들. 만두는 사장님이 직접 빚으신다고 해요. 주문과 동시에 만두 조리가 들어가다보니 시간이 조금 걸렸던 것 같습니다. 

 

주문한 만두를 받는데 걸린 시간은 대략 10분. 저 상태의 만두를 바로 주실거라 생각했는데, 찜기에 한번 더 쪄서 포장해주셨습니다.  

 

집에서 한번 더 데워서 담아봅니다. 생각보다 만두 크기도 실하고 양도 푸짐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양이 많아서 접시에 한번에 담지 못해서 두번 나눠서 먹었는데요, 일부러 찾아가서 먹기에는 거리가 다소 애매하지만 쫄면비빔만두가 궁금해서 한번 더 방문할 것 같네요.

 

가락동 곳곳에 숨겨진 맛집들이 많아서 맛집을 찾아다니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혼밥을 주로하다보니 혼밥 가능한 식당을 찾는 재미도 좋네요. 가락동에 여러분이 아는 맛집이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운영시간 : 오전 10시~저녁 10시

 

메뉴 : 사진 참고해주세요.

 

위치 : 서울시 송파구 가락동 91-1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