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꿀팁

대구 가볼만한 곳 소품샵 우스끄 쇼룸

by 라이브 on 2019. 12. 24.
반응형

지난 여름 친구와 즉흥적으로 다녀왔던 부산 - 대구 1박 2일 여행. 부산 아난티 코브 라운지, 분위기와 맛 모두가 좋았던 오디너리 플라워 카페 등을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요, 오늘은 대구 가볼만한 곳 중 하나인 소품샵, 우스끄 쇼룸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2019/09/04 - [happy-tip] - 부산 힐튼호텔 맥퀸즈 라운지 방문후기

 

부산 힐튼호텔 맥퀸즈 라운지 방문후기

얼마 전 친구와 다녀왔던 부산 - 대구 여행. 식도락 여행이었기 때문에 정말 많은 곳들을 다녀왔지만, 그 중에 특히 좋았던 곳 위주로 소개해드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부산 기장에 위치한 힐튼호텔 안 맥퀸즈라운..

happy-tip.tistory.com

2019/08/07 - [식도락] - 전포동 카페 추천 오디너리 플라워 카페

 

전포동 카페 추천 오디너리 플라워 카페

부산 하면 많은 분들이 해운대나 태종대와 같은 해수욕장을 떠올리시겠지만, 사실 부산은 식도락 여행을 하기에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이번 부산 - 대구 여행도 식도락 여행이라는 컨셉으로 다녀오게 된 곳인데..

happy-tip.tistory.com

 

아난티 코브 라운지, 오디너리 플라워 카페는 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커피가 흐르는 도시 대구는 카페 외에도 곱창, 그리고 다양한 소품샵이 모여있었는데요, 이번 여행을 준비하면서 꼭 가고싶었던 곳, 우스끄 쇼룸에 방문하게 됬습니다.

 

간판마저 사랑스러웠던 공간. 시즌마다 사장님이 직접 해외에서 공수한 제품들로 준비된다고 합니다. 제가 갔을 때는 심슨 키링이 입고된 날이었어요.

 

 

스누피 피규어와 윌리 머그, 거기에 M&M까지 빈티지 소품이 가득했는데요, 진열되어 있는 대부분의 상품은 판매하는 상품이라고 해요. 일부 굿즈는 사장님 개인 소장품이라고 하니 구입 전 사장님께 확인하시면 될 것 같네요.

 

러블리했던 호텔 키링. 가방에 달아도 예쁠 것 같은 비쥬얼이었는데요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없이 구입하기 좋은 아이템이었습니다. 대구 방문 기념품으로 사도 좋을 것 같은 굿즈였네요.

 

문구덕후라는 사장님 말씀대로 다양한 펜도 구비되어 있었는데요, 사진에는 담지 못했지만 디즈니 캐릭터가 그려진 펜부터 심슨펜까지 정말 다양한 필기구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다양한 빈티지 컵 외에 빈티지 그릇이나 식기들도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아주 높지 않아서 충동구매 하고싶은 마음을 겨우 다잡았네요.

 

 

한켠에 모여있던 에코백들. 사장님이 해외에서 그때그때 구입해언 가방들이라고 하는데요, 각 가방마다 얽힌 이야기를 자세히 해주셔서 구경하는 즐거움도 쏠쏠했습니다.

 

 

결국 가방 2개까지 구입하고 왔습니다. 구경하는 것 만으로도 즐거웠던 곳, 우스끄 쇼룸.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크리스마스 관련 물건으로 준비됬다고 하니 대구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방문해보세요.

 

우스끄쇼룸 인스타 : https://instagram.com/ousque_showroom?igshid=127t7qxycj68m

 

운영시간 : 수요일~일요일 오후 2시~저녁 7시 / 매주 월, 화 휴무

 

위치 : 대구광역시 중구 동인동 3가 353-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