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동편마을 브런치 맛집 아톨

by 라이브 on 2020. 2. 20.
반응형

동편마을 카페거리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다양한 카페들이 밀집되어 있는 곳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카페와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는 손님들이 많아서인지 어느 가게를 가더라도 아기 의자가 준비되어 있다는 점도 매력적인데요 브런치 맛집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곳, 아톨에 다녀왔습니다.

 

평일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이 없었던 아톨. 덕분에 가게 내부 여기저기를 담을 수 있었는데요, 내부는 생각보다 아담했습니다.

 

사실 이날 동편 마을에 방문한 이유가 친구가 예약한 꽃꽂이 수업을 듣기 위해서였는데요, 그 핑계로 동편마을 코코도 가고 아톨도 가고 제대로 계탄 날이었네요.

 

코코, 그리고 제가 들었던 꽃꽂이 수업 후기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꽃꽂이 수업 후기

2020/02/17 - [여행 꿀팁] - 안양 원데이 클래스 추천 금잔디 루체

 

안양 원데이 클래스 추천 금잔디 루체

연초부터 왜그리 바쁜지 스트레스 지수가 정말 극에 달했던 것 같습니다. 워낙 빵순이에 커피를 좋아하다보니 스트레스 해소를 핑계삼아 카페나 맛집을 찾아다니는데요 며칠 전 친구의 추천으로 처음으로 꽃꽂이..

happy-tip.tistory.com

 

코코 베이커리

2020/02/18 - [식도락] - 동편마을 빵집 코코 베이커리

 

동편마을 빵집 코코 베이커리

브런치 전문점도, 카페도, 그리고 식당도 다양하게 있는 동편마을에는 유명한 빵집들도 여럿 있습니다. 동편마을 빵집 하면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고래빵을 떠올리실 것 같은데요, 오픈하고 오랜 시간이 지났음에..

happy-tip.tistory.com

 

 

내부가 깔끔하죠? 한켠에 자리를 잡고 본격적인 주문을 시작해봅니다. 주문은 카운터에 가서 직접 하면 되는데요 계산은 선불입니다. 

 

라스트 오더는 저녁 8시 30분. 음료 라인업도 다양했는데요 흑당버블 밀크티와 생딸기 라떼가 눈에 들어오네요.

 

 

 

처음 온 곳에서는 추천 메뉴를 시키는게 가장 안전하죠? 이곳의 베스트 메뉴라는 쉬림프 칠리 콘딥과 아톨 플레이트, 거기에 생과일 쥬스 - 딸기로 주문했습니다.

비쥬얼만 봐서는 프렌치 토스트도 맛있어 보이고 그릴드 샌드위치도 맛있어 보이네요.

 

다른 곳과 달리 브런치 메뉴 주문 가능 시간이 저녁 7시 30분까지로 넉넉한데요, 여기에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바닐라 라떼, 헤이즐넛 라떼, 솔티드 카라멜 라떼, 히비스커스, 레몬밤 등 다양한 음료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주문한 생과일 쥬스는 할인이 적용되는 메뉴는 아니에요. 브런치 카페이지만 특이하게 도자기 오브제가 여럿 있었는데요, 가게 한켠에 놓여있던 커다란 화분과 묘하게 어우려졌습니다. 

 

음료를 시작으로 차례대로 나오기 시작한 메뉴들. 

 

 

생과일 쥬스라 그런지 정말 얼음 + 딸기만 넣고 갈아서 만든 음료였는데요 딸기가 워낙 맛있을 시즌이라 그런지 쥬스가 달달하네요. 단품으로 먹어도 맛있을 것 같은 메뉴. 

 

이어서 함께 나온 메뉴들. 쉬림프 칠리 콘 딥에 함께 나오는 호밀빵은 무한 리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톨 플레이트에 나온 빵도 호밀빵이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이런 빵을 좋아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맛있는건 한번 더 찍어야죠? 통통한 새우가 올라간 쉬림프 콘딥. 사진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소스 안에 피자치즈가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습니다. 

 

옥수수와 양파, 토마토도 푸짐하지만 치즈가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빵 위에 소스만 슥슥 올려서 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았던 치즈 덕분에 더 행복했던 메뉴였습니다.

 

 

칠리 콘딥과는 또다른 매력의 아톨 플레이트. 빵 자체도 괜찮았지만 위에 올라간 소스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양파랑 마요네즈를 이용한 소스인 것 같은데 반숙 계란이랑 묘하게 잘 어우려지더라고요. 

 

함께 나온 소세지와 베이컨도 맛있었는데요, 특유의 짭짤한 맛이 샌드위치랑 잘 어우려지는 것 같아서 더 좋았던 메뉴 같습니다. 보기에는 양이 아쉬워보였는데 은근 배가 불러서 좋았던 식사였습니다.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던 브런치 맛집 아톨. 조만간 친구와 다른 메뉴를 먹으러 재방문 할 예정인데요, 그때 한번 더 소개해드릴게요. 

 

 

운영시간 : 오전 10시 30분~저녁 10시

 

메뉴 

 

아보넛 샌드위치 12,000원, 그 외의 메뉴는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위치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696-2번지 

 

기타 : 예스 키즈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