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곰표 맥주 파는 곳 가격 간단후기

by 라이브 on 2020. 10. 12.
반응형

곰표 맥주 파는 곳 가격 간단후기 

 

서로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브랜드간의 콜라보가 활성화 되면서 또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은 듯 합니다.

 

지난 겨울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곰표 패딩과 참이슬 백팩을 시작으로 곰표 팝콘, 말표 맥주 등 이제는 식품과의 콜라보도 여럿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이 중 가장 핫한 것은 역시 곰표맥주입니다.

 

 

밀가루 회사인 곰표와 수제맥주 브랜드인 세븐 브로이와의 콜라보로 출시된 에일맥주입니다. 출시가 된지 좀 지난 지금도 구하기 힘든것은 여전한데요 동네 cu에 3캔이 남아있는 걸 보고 바로 구입했습니다.

 

4캔 만원인데 3캔만 남아서 안사건게 아닌가 싶네요.

 

정식 명칭은 세븐브로이 곰표 밀맥주로 양평에 있는 세븐브로이 공장에서 생산된 것으로 나옵니다. 도수는 4.5로 무난하네요.

 

확실히 맥주가 상큼하고 가볍네요. 맥주 자체가 갖고있는 상큼함이나 과일향이 도드라지기 때문에 음료수는 먹는 맛이에요. 굳이 비교를 하자면 써머스비랑 비슷한 스타일이랄까요? 그렇다고 단맛이 도드라진다거나 하진 않습니다.

 

상큼하게 한잔 하고 싶은데 단 맛이 나는건 싫다 한다면 좋아하실 것 같네요. 에일 맥주 특유의 상큼함이 도드라지는 맛 으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집에 있던 하이네켄 잔에 따라서 한컷. 4.5%라고 하지만 목넘김도 부드럽고 확실히 맛있어요. 부드러운 스타일의 맥주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저는 동네 cu에서 구입했지만 찾아보니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도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많은 사랑을 받는건 역시 그 이유가 있구나 싶기도 하고요.

 

 

곰표 밀맥주는 한캔 500ml 로 출시되었으며 개당 가격은 3,500원 입니다. cu에서는 4캔 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데 이마트에서도 같으 행사를 하는지는 모르겠네요.

 

최근 구두약으로 유명한 말표에서 흑맥주를 출시했는데요, 곰표 밀맥주와 마찬가지로 cu에서 판매한다고 합니다. 말표 맥주는 춘천의 수제맥주 제조사 중 하나인 스퀴즈브루어리에서 제작되며 가격은 3,500원으로 책정됬다고 합니다.

 

출처 : CU 인스타그램

 

말표 흑맥주도 곰표밀맥주 못지않게 엄청난 인기를 끌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cu에서는 4캔을 만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말표맥주를 먼저 먹어본 사람들의 후기를 찾아보니 달콤한 밤 향이 첨가된 스타일로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흑맥주 특유의 쌉싸름한 맛이 중화된 것인지, 아니면 특유의 맛에 단 맛이 추가된 것인지는 구해서 먹어봐야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출처 : CU 인스타그램

 

말표 맥주에 대한 설명에 다크 쵸콜릿, 그리고 에스프레소향이 느껴지게 만들었다고 하는데 어떻게 이런 맛윽 구현했는지도 궁금하고요.

 

곰표 맥주가 출시 일주일만에 30만개가 나갔다고 하는데 말표 맥주도 그 이상의 인기를 얻을 것 같네요. 곰표 맥주는 시중에 많이 풀렸는지 구하기 좀 수월해졌다 하니 한번쯤 도전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스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