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성남 돈가스 맛집 추천 인생모밀

by 라이브 on 2020. 11. 2.
반응형

집에서도 할 수 있지만 사먹는 것이 더 맛있는 음식들이 있죠. 여러 음식이 있지만 그 중 튀김을 빼놓을 수 없을 듯 합니다.

 

특히 돈까스는 집에서도 언제나 해먹을 수 있지만 이상하게 파는 것에 비해 항상 아쉬움이 남는 것 같더라고요. 바삭한 돈까스가 먹고 싶을 때면 종종 돈가스도 사먹곤 하는데요 종종 시켜먹는 맛집 인생 모밀에 대한 후기를 남길까 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곳은 모밀을 메인으로 하는 곳 이지만 여기서 파는 튀김도 꽤나 수준급이라 튀김이 먹고싶을 때도 종종 주문하는데요 이날의 픽은 돈까스와 새우튀김, 모밀 이었습니다.

 

 

 

사진으로 사이즈 가늠이 되실지 모르겠네요. 돈까스를 주문하면 도시락에 돈까스와 공기밥, 거기에 장국과 단무지 등이 함께 준비되는데요 기본적으로 돈까스 자체의 크기가 큽니다.

 

1.5인분정도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든든하게 먹는걸 즐기시는 분들도 돈까스 양에 만족하실 것 같네요. 배달로 시킨 메뉴임에도 불구하고 튀김 특유의 바삭함이 살아있었는데요 돈까스 자체도 워낙 도톰해서 먹는 즐거움이 더 큰 메뉴였던 것 같습니다. 

 

두께가 제법 되죠? 원육에 많이 신경쓰시는지 식은 뒤에 먹어도 돼지 특유의 냄새가 전혀 나지 않더라고요. 여기서 시킬 때는 항상 추가하는 메뉴인 새우튀김. 

 

튀김을 워낙 잘 하는 곳이어서 새우튀김도 바삭함이 살아있는 상태로 왔습니다. 배달이기 때문에 갓 나왔을 때의 튀김 특유의 파삭파삭함은 없지만 새우튀김 특유의 바삭함은 어느정도 느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곳의 새우튀김을 추천하는 이유는 다른 곳에 비해 큰 새우의 크기에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먹는 새우보다 최소 1.5배는 큰 사이즈의 새우 튀김이 나오는데요 튀김옷이 얇아서 새우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사진에는 참 맛없어보이지만 실제로 정말 괜찮은 모밀까지 이날 정말 배부르게 한끼 식사를 마무리 했습니다. 살얼음이 뜬 상태에서 배달되기 때문에 지난 여름에 정말 자주 시켜먹었던 것 같네요.

 

 

기회가 되면 매장에서도 먹어보고 싶은데 포장,. 배달을 전문으로 하신다고 하네요. 성남에 사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운영시간 : 11시~22시 

 

메뉴 : 냉모밀 8,000원, 냉모밀 + 왕새우 튀김 2P 12,500원, 수제 등심돈까스 9,000원

 

위치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산성대로 382번길 3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