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bhc 기프티콘 주문방법 알아보기

by 라이브 on 2019. 7. 24.
반응형

문상으로 치킨도 주문할 수 있다는 점 알고 계셨나요? 문상 어플을 이용해 다양한 기프티콘을 구입할 수 있는데요, 며칠 전 이벤트로 받은 문상을 이용해 치킨을 주문했습니다. 정확히는 문상으로 치킨 기프티콘을 구입한 뒤 이 기프티콘으로 치킨을 주문한건데요, 오늘은 지난번 굽네 치킨에 이어 BHC 기프티콘 주문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2019/06/25 - [생활 꿀팁] - 굽네치킨 기프티콘 사용방법

bhc 기프티콘으로 주문하는 방법은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전화로 주문하거나 홈페이지로 주문하는 방법인데요, 굽네와 달리 bhc는 기프티콘 주문 전용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bhc 기프티콘 전화로 주문하기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1670-8451, 1577-5577 이렇게 2개의 번호가 있는데요, 기프티콘으로 주문할 경우 1670-8451로 전화 후 상담원에게 주문하면 됩니다. 1577-5577은 기프티콘과 상관없이 모든 전화 주문을 하는 곳 같습니다.

 

- bhc 기프티콘 홈페이지로 주문하기

 

bhc는 홈페이지 안에서 기프티콘 전용 주문 메뉴가 따로 있습니다. 포털 사이트에 bhc를 검색 후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아래 사진과 같은 대문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기에서 빨간 박스로 표시한 e쿠폰 주문을 클릭합니다.  

 

위에 있는 온라인 주문은 기프티콘 외에 카드나 현금 결제를 원할 경우 사용하시면 됩니다. 메뉴를 클릭하면 아래 사진과 같이 팝업창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본인이 배달하고자 하는 위치의 주소를 입력하면 됩니다. 

 

주소를 입력하면 주소지 기준 가장 가까운 곳의 매장이 나오기 때문에 따로 매장 선택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세부 주소 외에 받을 전화번호, 쿠폰 번호 등을 입력하면 되는데요, 쿠폰 번호는 자신이 갖고 있는 기프티콘 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주문하기를 누르면 주문 완료 창이 뜨고 입력한 번호로 주문이 완료됬다는 문자가 옵니다. 저희 동네는 배달비가 2,000원 추가되네요.

 

매장 전달 사항에 포장이라고 넣으면 되는데, 누락한 바람에 매장에 전화로 포장 변경을 요청드렸습니다. 제가 주문한 지점은 수진지점이었는데요, 돈을 추가하면 순살 변경도 가능한 것 같네요. 저는 이미 닭이 들어간 뒤에 전화를 드려서 순살 변경은 하지 못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반반. 딱 어린 시절 먹던 양념반 후라이드반 같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네요. 기프티콘으로 bhc 주문할 분들은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