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판교 카페 추천 수수커피

by 라이브 on 2019. 4. 5.
반응형

카페투어는 분위기가 좋은 곳, 커피가 맛있는 곳, 디저트가 맛있는 곳 같이 각 카페마다 지니고 있는 다른 매력을 찾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이 세가지 조건을 모두 만족한 곳이라면 더할나위 없이 좋지만, 이 세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시킨 곳을 찾는 것은 그리 쉽지 않습니다. 


때문에 이러한 카페를 발견하면 아무래도 여러번 방문하게 되는데요, 수수 커피도 그 중 한 곳 입니다. 일전에 강남 수수커피에 대한 소개를 드린 적도 있는데요 최근 수수커피 판교점 오픈 소식을 듣고 다녀왔습니다. 


강남 수수커피에 대한 후기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18/06/29 - [식도락] - 강남역 카페 추천 수수커피


2018/04/14 - [식도락] - 강남역 조용하고 예쁜 카페 수수커피



판교 현대백화점 바로 맞음편에 위치한 수수커피. 현대백화점 근처에는 마땅한 카페가 없었는데, 최근 이 근처로 카페가 많이 생겨서 반갑습니다. 사실 백화점 안에 있는 카페는 아쉬움이 커서 별로였거든요.



강남 수수가 화이트 톤으로 세팅되어 있던 것과 달리 판교 수수는 그리너리한 느낌이 강합니다. 곳곳에 놓여진 식물, 그리고 거울을 활용한 인테리어 때문인지 탁트인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수수 커피에서는 4종류의 블렌딩 원두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오른쪽 메뉴는 원두에 대한 안내 입니다. 홀빈 판매 여부는 확인하지 못했고, 핸드드립을 선택하는 손님들에게 안내할 용도인지 원두 판매를 위한 메뉴인지는 모르겠네요.



메뉴판은 모두 영어로 되어있습니다. 요새 유행하는 스타일인지는 모르겠지만, 음료에 대한 설명까지 모두 영어로 할 필요가 있었을까 하는 아쉬움은 남네요. 한글 메뉴판과 영어 메뉴판이 함께 준비되었다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수수커피의 시그니쳐라 할 수 있는 스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베리 스콘과 트러플 스콘, 말차 스콘이 준비되어 있네요. 강남과 달리 판교에는 파운드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이날 준비된 라인업은 쑥과 얼그레이, 흑임자, 단호박이었습니다. 



최근 쑥을 이용한 음료나 디저트가 눈에 많이 띄는 듯 합니다. 강남 로우어 가든같이 쑥라떼로 이름을 알린 곳도 있으니 말이죠. 


2019/03/07 - [식도락] - 신논현역 카페 추천 로우어 가든


스콘은 따로 포장하기로 하고 음료만 먼저 주문 후 자리를 잡았습니다. 늦은 오후라 그런지 몰라도 카페에는 손님이 많진 않았습니다. 조용한 분위기에서 커피를 즐기기 좋았던 것 같습니다.



얼마 기다리지 않아 나온 퐁당커피. 쵸콜릿과 커피의 조합이라는 말에 망설임없이 주문했는데 진한 모카를 먹는 것 같은 맛이 인상적입니다. 



음료 위에 올라간 자바칩 같은 가루도 맛있었는데요, 당이 떨어질 때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은 메뉴입니다. 이 음료는 섞지말고 한번에 마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밝고 조용한 분위기에 맛있는 커피. 그리고 스콘이면 세상 부러울 것이 없죠. 판교역 바로 맞음편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근처에 오신다면 들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운영시간 : 평일 오전 7시 30분~저녁 10시, 주말 및 공휴일 오전 10시~저녁 10시  


메뉴 : 사진 참고해주세요. 


위치 :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537 판교알파돔타워 1층 8호



기타 : 주차, 단체석, 포장, 무선 인터넷 가능


반응형

'식도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논현 혼밥 맛집 추천 순남 시래기  (2) 2019.04.10
서현 카페 추천 전광수 커피  (0) 2019.04.08
요즘 핫한 흑화당  (0) 2019.04.04
구디 카페 추천 useless  (0) 2019.04.03
양재카페 추천 프릳츠  (0) 2019.04.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