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평촌 모임 장소 추천 삿뽀로 가격 예약 후기

by 라이브 on 2019. 12. 16.
반응형

2019년도 이제 진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예년같이 크리스마스나 연말 분위기가 나지는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크고작은 송년 모임을 통해 2019년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실 듯 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모임을 정할 때는 조용한 곳을 찾게 되는데요, 오늘은 며칠 전 부모님 생신으로 방문했던 평촌 일식집 삿뽀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건물 지하에 자리잡은 삿뽀로와 경복궁. 오른쪽이 경복궁, 그리고 왼쪽이 삿뽀로인데요 같은 업체에서 운영하는 식당이라고 합니다.

 

경복궁 후기는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19/02/20 - [식도락] - 안양 한정식 맛집 경복궁 방문기

 

 

주말이라 그런지 예약 손님이 많네요. 저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미리 예약했습니다. 전화 예약 및 변경 또한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깔끔하게 세팅된 테이블. 어른들을 모시고 가기에도 좋고 상견례를 하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룸마다 전담 서버분이 계시기 때문에 먹는 속도에 따라 서빙되는 점도 인상적이었습니다. 이런 서비스는 경복궁과 삿뽀로 모두 인상적이네요.

 

 

이날 주문한 메뉴는 주말 스페셜 A. 주말 스페셜은 말 그대로 주말에만 판매되는 메뉴로 점심, 저녁 모두 주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삿뽀로 스페셜과 런치, 디너 세트도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위의 메뉴는 주말, 평일 모두 주문 가능하다고 하네요.

 

 

참치 스페셜과 상견례 코스도 있으니 자세한 메뉴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가장 먼저 나온 샐러드와 자완무시. 당시 제철이었던 무화과 샐러드가 함께 나옵니다. 위에 치즈가 함께 올라간 스타일이었는데 어른들이 먹기에도 부담없는 맛이라 인상적이었네요. 

 

 

모듬회와 해산물, 그리고 초밥이 나옵니다. 이날 방문했던 인원수에 맞게 세팅되는 듯 하네요. 회야 말할 것도 없었고 모둠 해물에 함께 나왔던 관자나 가리비, 참치 타다키 등도 모두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특히나 보는 즐거움이 살아있어서 더 좋은 것 같네요. 초밥까지 나온 뒤 장어 튀김과 차돌숙주볶음, 그리고 모둠 튀김이 이어서 서빙됩니다.

 

 

자극적이지 않아서 맛있었던 숙주볶음과 장어도 인상적이었지만, 깻잎, 떡, 단호박, 새우로 구성된 모둠 튀김도 맛있었습니다. 음식이 질리지 않게 다양하게 나오고 하나같이 깔끔해서 어른들도 만족스러워하셨습니다.

 

 

경복궁과 삿뽀로에 특히 마음에 들었던 점이 바로 생일반상 서비스 입니다. 생일자가 누군지 확인한 뒤 놋그륵에 미역국과 반찬, 밥을 따로 준비해주시는데요, 생일반상과 별도로 코스에 있는 식사는 따로 나옵니다.

 

삿뽀로에 특히 마음에 들었던 점이 바로 이 생일 케이크 입니다. 어디서도 받아보지 못한 회케이크 덕분에 반응도 좋았는데요, 회케이크 증정 이후 매장에서 직접 사진을 촬영 후 액자에 넣어서 선물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물론 핸드폰으로 추가 촬영도 해주시고요. 덕분에 잊지못할 생신상이 된 것 같네요.

 

 

마지막 식사로 나오는 알밥과 매운탕. 이미 배가 부르지만 시원, 깔끔한 매운탕을 포기할 순 없죠. 마지막 입가심 차가 나오는 것으로 코스요리가 마무리 됩니다.

 

 

마지막은 보메비체의 딸기 케이크로 마무리 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일식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었던 삿뽀로.

 

경복궁과 마찬가지로 만족스러운 시간이었습니다. 환갑 및 칠순, 돌잔치 예약도 받는다고 하니 집안 경조사를 위한 식당 찾는 분들께도 추천합니다.

 

운영시간 : 오전 11시 30분~저녁 10시 /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5시(주말에는 브레이크 타임 없음), 명절 당일 휴무 

 

메뉴 :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위치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591 - 11 (안양시청 맞음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