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또래오래 순살치킨 후기

by 라이브 on 2018. 4. 13.
반응형

최근 다이어트를 핑계로 자제하고 있지만, 전 치킨을 참 좋아합니다. 사실 치킨 싫어하는 사람이 세상에 있긴할까 싶은 생각이 드는 것도 사실인데요, 많은 분들이 치킨을 사랑하는만큼 국내에도 정말 다양한 치킨 브랜드가 있는 것 같습니다. 각각의 취향에 따라 치킨을 드실 것 같은데요, 오랫만에 또래오래 순살 치킨을 시켜먹기로 했습니다.



또래오래 모델로 볼빨간 사춘기가 활동하고 있네요. 전혀 모르고 있었던 사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반반 순살치킨. 또래오래는 항상 갈릭과 핫치킨으로 시켰는데 오랫만에 기본 메뉴인 양념반 후라이드반으로 주문해봤습니다. 오랫만에 주문하는 것이었는데, 마침 행사중이라 음료 또는 새우추가 중 하나를 할 수 있어서 새우도 추가. 



드디어 도착한 치킨! 새우가 얼마나 많이 들어있을것인가가 관건이었는데 의외로 새우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양념과 후라이드에 골고루 들어있네요. 새우 크기도 생각보다 컸고 물론 치킨의 양 또한 꽤 많았습니다. 전에 다른 지점에서 시켰을 때는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쉬워했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 시킨 지점에서는 양도 많고 여러모로 좋네요.




기본적으로 나오는 머스타드와 콜라, 그리고 치킨무도 있네요. 전에는 후라이드랑 양념이랑 시키면 후라이드가 더 좋았는데 요새는 후라이드를 먹다보면 양념 치킨이 더 생각나는 일이 자주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나중에 다시 시킨을 시킬 일이 있다면 양념치킨만 시키거나 양념 하나를 추가로 주문하던가 해야겠어요. 오랫만에 치킨 사진을 보니 또 침이 고이네요. 다들 불금 치킨과 함께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