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

한일가왕전 투표방법 현역가왕 한일가왕전 한일전 투표방법 실시간 문자투표 온라인 투표방법 일본참가자 순위 무대영상 한일트롯가왕전 TOP7

by 라이브 on 2019. 2. 12.
반응형

한일가왕전 투표방법 현역가왕 한일가왕전 한일전 투표방법 실시간 문자투표 온라인 투표방법  일본참가자 순위 한일트롯가왕전 TOP7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일가왕전은 한국과 일본의 트롯 국가대표 탑 7이 폋리는 한일 음악 국가대항전입니다. 현역가왕을 통해 뽑힌 대한민국 국가대표 탑 7, 트롯 걸스 재팬을 통해 선발된 일본 국가대표 탑 7이 대결하는 프로그램으로 방송 전 부터 한일전이라는 점 때문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던 프로그램이기도 한데요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던 한일가왕전이 첫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한일가왕전은 현역가왕과 마찬가지로 한,일 국민응원단과 대국민 투표를 통해 우승팀이 가려지게 되는데요 아래에서 한일가왕전 투표방법 및 온라인 투표방법 등을 확인하세요.

목차

 

한일트롯가왕전 투표방법

한일가왕전 투표방법 

 

 

 

 

 

한일가왕전은 공개 방송을 통해 진행된 국민응원단의 투표 + 실시간 문자투표 + 온라인 투표 + 심사위원 점수로 결정됩니다. 마지막 회에서 실시간 문자투표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온라인 투표는 방송 시작 후 공개 예정이며 현역가왕 투표 방법과 동일합니다. 네이버 나우에서 투표할 수 있으며 자세한 방법은 나오는대로 따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문자투표는 #7788로 응원하는 참가자 기호 또는 이름을 정확히 작성한 뒤 보내면 됩니다.

 

한일트롯가왕전 방청 신청

한일가왕전 방청신청방법

 

한일가왕전 무대를 직접 본 뒤 응원하는 팀에게 투표할 수 있습니다. 국민 응원단 참가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한일가왕전 방송 녹화 시간은 5시간이 소요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때문에 5시간 이상 녹화에 참여하실 수 있는 분들이 참가 신청을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녹화는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CJ ENM 스튜디오 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당첨 시 1인 최대 4매까지 초대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당첨 시 개별로 전화 연락이 간다 하니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와도 꼭 받아주세요. 

 

 

 

한일가왕전 참가자 명단

 

대한민국 대표팀

전유진, 마이진, 김다현, 린, 박혜신, 마리아, 별사랑

 

일본 대표팀

후쿠다 미라이, 아즈마 아키, 우타 코코로 리에, 마코토, 나츠코, 스미다 아이코, 카노 미유

 

한일가왕전 마스터 군단

한국 마스터

설운도, 조항조, 윤명선, 신봉선, 대성

 

일본마스터

츠츠미 코이치(TV 프로듀서), 마츠자키 시게루(가수), 료가 하루히(만능 엔터테이너), 나이트 템포(프로듀서), 강남(방송인)

 

현역가왕 방송정보

첫방송 - 2024년 4월 2일 저녁 10시 첫방송

 

예고편

 

 

일본 탑 7 무대영상

후쿠다 미라이(트롯걸재팬 우승자)

 

 

스미다 아야코

 

아즈마 아키

 

 

 

우타 코코로 리에

 

마코토

 

 

나츠코

 

카노 미유

 

지금까지 한일가왕전 투표방법 현역가왕 한일가왕전 한일전 투표방법 실시간 문자투표 온라인 투표방법  일본참가자 순위 한일트롯가왕전 TOP7 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