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안양 의왕 맛집 추천 안양 열무냉면

by 라이브 on 2019. 7. 8.
반응형

며칠 전 지인의 강력한 추천으로 방문한 의왕 맛집이 있습니다. 안양 열무냉면. 냉면 하면 함흥 냉면이나 평양냉면만 먹어봤지 열무 냉면은 사실 처음 먹어보는데요, 생각보다 맛있게 먹어서 다른 분들께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메인인 냉면과 만두 외에 떡국이나 육개장, 우동 등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여름에는 냉면과 만두만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냉면과 갈비만두를 주문 후 자리를 잡았습니다. 

 

친구가 주문한 비빔냉면. 비빔이지만 국물이 있는 상태로 나옵니다. 열무 김치가 올라가서 열무냉면인 듯 하네요. 

 

함께 나온 물냉면. 비빔보다 육수의 양이 더 많고 양념장은 적습니다. 함께 보니 확실히 차이가 있죠? 맛은 우리가 흔히 먹는 냉면맛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먹기 딱 좋은 것 같네요.

이날의 베스트 메뉴였던 갈비만두. 다른 곳에서 파는 것과 달리 속이 꽉차있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만두만 따로 포장해왔네요.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던 열무냉면. 우리가 흔히 먹는 냉면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었던 메뉴였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이 안양열무냉면 내손점이라는 것을 보면 본점은 따로 있는 것 같은데, 중앙시장에 있는 곳이 본점이지 않을까 싶네요. 안양, 의왕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메뉴 : 사진 참고해주세요. 

 

위치 : 경기도 의왕시 내손동 683-1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