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꿀팁

부산 불꽃축제 일정 예약방법 알아보기

by 라이브 on 2019. 8. 1.
반응형

아직 무더운 날씨와 상관없이 이미 가을을 준비하는 곳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옷가게에서는 이미 가을옷이 나오기 시작했고 가을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도 여럿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더위를 식히기 좋은 부산 불꽃축제 일정 및 예약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가을 해외여행지 추천은 다음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2019/07/22 - [happy-tip] - 9월 해외여행지 추천

 

매년 10월에 열리는 부산 광안리 불꽃축제는 바닷가에서 즐길 수 있는 불꽃축제라는 점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는 행사 중 하나입니다. 유료좌석을 판매하기 때문에 미리 구입하면 명당자리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티켓 구입 및 명당자리, 그리고 유료좌석 티켓 구매 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부산불꽃축제 일정 및 장소

 

일정 : 2019년 11월 2일 오후 2시~저녁 9시

 

장소 : 부산 광안리, 동백섬, 이기대 해상 일대

 

세부 프로그램 

 

-불꽃 버스킹 : 2시~6시, 광란이 해수욕장 행사장(백사장 일대)

 

- 불꽃 토크쇼 : 저녁 6시 ~ 7시 55분, 행사장 장내 라디오 방송으로 진행. 불꽃 전문가 정보 제공, 시민 대상 불꽃사연 제보 및 사연 소개와 불꽃 연출 진행

 

- 해외 초청 불꽃쇼 : 저녁 8시~8시 15분, 이탈리아 불꽃 연출사의 공연

 

- 부산 멀티 불꽃쇼 : 저녁 8시 25분~저녁 9시, 다양한 불꽃쇼 공연

 

부산불꽃축제 좌석 안내

 

 

좌석은 r석과 s석으로 나뉘며 두 좌석의 차이는 테이블 유무입니다. r석은 1인 기준 100,000원, s석은 1인 기준 70,000원이며 현재 얼리버드 티켓은 모두 완판되었고 일반 티켓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티켓은 인터파크에서만 구입할 수 있으며 매진 시 조기마감됩니다.

 

 

작년에도 조기마감이 됬기 때문에 티켓 구입을 원하는 분들은 조금 서두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6개월 이상 아동도 티켓 구입 후 입장 가능합니다.)

 

기차표와 숙소 등을 함께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유료할인 상품에 대한 정보는 아직 나오지 않았는데요, 관련 내용은 추후 부산 불꽃축제 홈페이지에 업로드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부산불꽃축제 홈페이지 -> http://www.bfo.or.kr/festival/info/01.asp?MENUDIV=1 

 

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

부산불꽃축제, 부산바다축제, 부산항축제, 부산국제록페스티벌, 부산원도심골목길축제, 부산낙동강유채꽃축제, 부산해맞이축제

www.bfo.or.kr

부산불꽃축제 명당자리

 

유료 티켓을 구입 후 불꽃축제를 구경하는 것도 좋지만, 이곳 외에도 불꽃축제를 볼 수 있는 명당자리가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부산 불꽃축제 명당자리를 알아보겠습니다.

 

1. 해운대 해수욕장

 

광안리와 거리가 제법 떨어진 해운대에서 부산 불꽃축제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해운대 해수욕장의 끝자락에 위치한 미포는 조선호텔과 동백섬 위로 펼쳐진 불꽃축제를 즐길 수 있는 장소 중 하나인데요, 근처 달맞이 공원에서 드라이브 후 이곳에서 불꽃축제를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2. 남천동 삼익비치 아파트 및 남천항

 

남천동 삼익비치 아파트는 남천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이곳에서는 광안대교와 마란시티 위를 수놓는 불꽃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삼익비치아파트와 광안리 해변 사이에 위치한 수영수변드림로드가 넓기 때문에 가족 단위로 구경하기에도 좋습니다.

 

 

3. 부산 황령산

 

부산의 야경과 함께 불꽃축제를 한번에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부산 황령산을 추천드립니다. 부산 황령산은 야경 명소로 유명한 곳 중 하나인데요, 불꽃축제 기간에는 부산 야경에 불꽃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다고 하네요. 다만 자차로 이동해야 하며 경사가 심한 길을 올라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4. 부산 금련산

 

황령산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금련산도 야경과 불꽃축제를 즐기기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황령산보다 광안대교를 더 가깝게 볼 수 있는 금련산은 차로 올라갈 수 있어 경사진 길을 오를 부담이 없어서 많은 분들이 찾는 곳 중 하나입니다. 멀리서 보이는 광안대교의 모습을 즐길 수 있습니다.

 

5. 기타

 

이 외에 이기대공원과 동백섬, 달맞이길에 있는 해파랑길 입구 등 많은 명소가 있습니다. 부산에서 1박을 생각하신다면 아쿠아팰리스 호텔이나 호메르스 호텔에서 해마다 진행하는 불꽃축제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부산 불꽃축제 일정 및 명당자리 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부산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라면 불꽃축제 기간에 맞춰서 방문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2018/10/01 - [여행 꿀팁] - 부산 시티투어버스 이용방법 요금 총정리

2018/08/06 - [여행 꿀팁] - 부산 가볼만한 카카오프렌즈샵 어피치 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