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서현 카페 추천 전광수 커피

by 라이브 on 2019. 4. 8.
반응형

서현역은 ak 프라자를 중심으로 대형 병원 등이 모여있는 곳으로 곳곳에 숨겨진 맛집이 많은 곳 이기도 합니다. 역과 이어진 번화가를 벗어나 분당 세무서나 병원 근처에 크고 작은 맛집들이 많은데요, 정작 눈에 띄는 카페는 없었던 것 같습니다.


이런 이유로 스타벅스를 가곤 하는데요, 지난번 명절 선물을 구입하기 위해 방문했던 모모의 마들렌 옆에 전광수 커피가 생긴 것을 보고 이번에 다녀오게 됬습니다. 모모의 마들렌 방문 후기는 다음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19/02/22 - [식도락] - 분당 디저트 맛집 모모의 마들렌



전광수 커피는 맛있기로 유명한 카페 중 하나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곳인데요, 주말 오후에도 꽤나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고 있었습니다. ㄱ자 모양으로 마련된 카운터와 주방 맞음편에는 바자리도 함께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이날은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구조가 조금 특이하죠? 이날의 커피는 케냐 AA네요. 자리를 잡으면 메뉴판을 갖다주십니다. 메뉴는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아래 사진보다 준비된 메뉴 외에 다양한 핸드드립과 차, 티라미수와 같은 디저트 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달콤한 광수커피, 딸기바나나 쥬스, 그리고 아이스크림 브라우니를 주문한 뒤 카페를 둘러봤습니다. 바 자리 때문이었는지 전체적으로 어수선한 분위기가 아쉽네요. 공간 활용이 제대로 되지 않은 것 같달까요?



음료가 먼저 나온 뒤 브라우니가 나왔습니다. 꾸덕한 스타일의 브라우니 위에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있는데요, 아이스크림 위에 올라간 헤이즐넛도 귀엽네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에 브라우니의 조합은 말할 것 없지 좋죠. 모두가 아는 그 맛. 엄청난 임팩트가 있다고 할 수는 없지만 아메리카노와 먹기 나쁘지 않은 조합일 것 같습니다.




시럽이 안들어간 딸기 바나나 쥬스도 마음에 들었고, 무엇보다 달콤한 전광수 커피가 인상적이었습니다. 모카나 라떼와는 다른 맛이었는데요 적당한 고소함과 단맛이 함께 어우려졌던 것 같네요. 이곳에서만 먹을 수 있는 메뉴라 좋았습니다. 


커피가 맛있었던 전광수 커피. 서현역 일대에는 마땅한 카페가 없는데, 가볼만한 카페를 찾아서 좋습니다. 분위기는 아쉽지만 맛있는 커피를 마시는 즐거움을 무시할 수 없죠. 서헌역에 갈 일이 있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운영시간 : 평일 오전 8시 ~ 저녁 11시, 주말 오전 10시~저녁 11시


메뉴 : 사진 참고


위치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65-6




서현역 가볼만한 곳


2018/11/26 - [식도락] - 서현역 빵집 추천 듀팜


2019/03/26 - [식도락] - 분당 맛집 추천 화수목

반응형

'식도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희동 맛집 시오 재방문기  (0) 2019.04.11
신논현 혼밥 맛집 추천 순남 시래기  (2) 2019.04.10
판교 카페 추천 수수커피  (0) 2019.04.05
요즘 핫한 흑화당  (0) 2019.04.04
구디 카페 추천 useless  (0) 2019.04.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