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꿀팁

연희동 독립서점 유어 마인드

by 라이브 on 2018. 12. 28.
반응형

몇년 전 부터인가요. 국내에 유행 아닌 유행이 휩쓴 적이 있죠. 바로 서점창업입니다. 동네 서점이 하나, 둘 없어지기 시작한 지금 독립출판물만 전문으로 다루는 독립서점과 함께 동화책만 파는 서점, 맥주나 커피 등을 함께 파는 서점 등 다양한 컨셉의 서점들이 생겨나기 시작했고 그 중 일부는 서점이 아닌 하나의 문화공간으로 자리잡힌 것 같습니다.

 


연희동에도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독립서점이 여럿 있는데요, 이날은 그 중 한 곳인 유어마인드에 다녀왔습니다. 평범한 가정집 같이 생긴 건물 2층에 위치한 유어마인드는 독립출판물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곳으로 독립출판물 외에 다양한 굿즈들도 함께 판매하고 있는 곳인데요, 건물 안에는 유어마인드 외에 카페와 소품가게 등이 함께 입점해있었습니다.



시중 서점에서 흔하게 볼 수 없는 다양한 책들이 자리잡고 있었는데요, 생각보다 서점의 규모도 꽤 컸고 판매하는 책 또한 매우 다양했습니다. 일전에 방문했던 경주의 어서어서나 지나가다 보다는 큰 규모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2018/07/28 - [여행 꿀팁] - 경주 가볼만한 곳 황리단길 서점



서점 규모도 꽤 넓고 책 종류도 워낙 다양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특히 사진집이나 만화, 여행, 에세이집, 잡지 등 개성 넘치는 책들이 많다는 점이 유어마인드를 사랑하는 이유 중에 하나일 것 같기도 하고요. 어딘지 모르게 서툴러 보이는 손그림으로 만들어진 책들도 이곳에서만 느낄 수 있는 매력인 것 같네요. 



책 외에도 다양한 디자인의 에코백이나 뱃지, 파우치와 같은 다양한 소품도 함께 판매하고 있으니 연희동에 가실 일이 있다면 둘러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요새 유행하는 나를 위한 힐링을 하기 좋은 도서들도 많으니 여기서 마음의 여유를 얻고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운영시간 : 오후 1시~저녁 8시 ( 매주 화요일, 추석, 설 휴무)


위치 :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동 132-32 2층 우측



2018/11/21 - [식도락] - 맛있는 녀석들 일본 가정식 추천 연희동 시오


2018/12/13 - [식도락] - 연희동 빵집 폴앤폴리나


2018/10/31 - [식도락] - 연희동 디저트 카페 목화씨라운지


2018/10/10 - [식도락] - 연희동 양갱 맛집 금옥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