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꿀팁

부산 깡통야시장 위치 운영시간

by 라이브 on 2019. 8. 27.
반응형

여행의 묘미 중 하나인 야시장은 어디를 가거나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코스입니다. 특히 많은 분들이 찾는 부산의 깡통야시장은 다양한 먹거리로 많은 사랑을 받는 곳 중 하나인데요, 오늘은 부산 깡통야시장의 푸드트럭 위치 및 운영 시간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평깡통야시장은 부산깡통시장에서 밤마다 열리는 야시장을 의미합니다. 비프광장과 자갈치 시장 인근에 자리잡고 있는 깡통시장은 쉽게 찾을 수 있지만 탕후루나 가리비 구이, 삼겹살 김밥 등을 판매하는 먹자골목을 찾는 것은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저도 이날 탕후루나 삼겹살 김밥, 소고기 초밥 등을 먹을 수 있는 곳을 찾는다고 한참 고생했는데요, 네이버 지도에 깡통 야시장으로 검색해도 시장 입구가 나올 뿐 딱 이곳이 나오진 않습니다.

때문에 지도 어플을 이용해 찾아오실 분들은 겐츠베이커리 남포동 지점 검색 후 찾아오시면 됩니다. 그럼 사진과 같이 시장 안에 있는 겐츠 베이커리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 빵집 바로 맞음편 골목에 블로그 등에서 보았던 다양한 먹거리 자판이 모여있습니다.

 

소고기 육전 전문점 외에 코하쿠토, 닭꼬치와 양갈비, 꼼장어 집 등이 모두 모여있으니 깡통야시장을 방문할 분들은 참고하세요.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깡통야시장 맛집은 소고기 육전과 소고기 불초밥, 가리비 구이와 새우 꼬치입니다. 저는 포장한 바람에 식어서 비쥬얼이 좀 무너졌지만, 맛만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매장에서도 먹고갈 수 있으니 꼭 드셔보세요.

 

시장은 오전 9시부터 운영되지만 야시장은 저녁 7시 30분~저녁 12시까지 운영됩니다. 다만 음식이 다 팔리면 일찍 문을 닫는 곳이 생길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