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안양 엔터식스 맛집 델리커리

by 라이브 on 2019. 9. 30.
반응형

안양역 롯데백화점 영업 종류 후 어떤 곳이 들어올 것인가에 대한 설왕설래가 많던 중 종합쇼핑몰 엔터식스가 새로 생겼습니다. 오픈 초기 다양한 팬사인회와 여러 이벤트 덕분인지 연일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고 있었는데요, 친구와 방문했던 날, 델리커리에 다녀왔습니다. 

푸드코트에 위치한 곳이다보니 곳곳에 다른 매장들도 많이 있었는데요, 제가 갔던 시간에는 이곳의 손님이 가장 많았습니다. 아무래도 다들 커리향에 홀려서 온게 아닐까 싶네요.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이곳 커리 냄새가 가장 먼저 나거든요.

 

인도 커리 전문점이라기보다는 퓨전 스타일로 생각하시는 것이 맞을 것 같습니다. 토마토 오므라이스나 크림파스타, 함박같은 메뉴도 있네요.

 

커리 가격은 10,000원선으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특이하게 토핑을 추가할 수 있는데요 계란과 단호박, 토마토, 버섯, 가지, 함박 등 추가가능한 토핑이 다양합니다.

 

이날 주문한 메뉴는 치즈맛볼 커리 파스타와 구운단호박 치킨커리, 그리고 갈릭난. 토핑은 따로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호기심에 주문했던 치즈밋볼 커리파스타. 파스타 위에 피자 치즈가 올라간 난이 올라가있는 스타일로 위에 있는 난을 찢어서 면과 함께 먹는 스타일입니다. 

 

비쥬얼은 좀 애매하지만, 위에 난을 찢으면 이렇게 면과 미트볼이 나오는데요, 맛은 미트스파게티에 가깝습니다. 커리향이 살짝 나긴 하지만, 커리 파스타라기보다는 미트스파게티에 더 가까웠던 것 같네요. 기대가 컸는데 생각보다 조금 아쉬웠던 메뉴였습니다.

 

무난했던 구운 단호박 치킨 커리. 치킨이 생각보다 자잘해서 살짝 아쉬웠네요. 그냥 딱 무난한 맛이었던 것 같습니다.  포스팅을 통해 소개한 적이 있는 베나레스 같은 스타일을 생각하고 갔는데 그곳과는 다른 스타일의 가게였던 것 같네요.

 

2019/02/14 - [식도락] -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추천 베나레스

 

베나레스가 인도커리에 가깝다면 델리커리는 퓨전 스타일에 가깝달까요?오픈 초기에 가서인지 주문한 음식이 늦게 나온다거나 전체적으로 어수선한 느낌이 있었지만, 이 부분은 시간이 지날수록 어느정도 해결되지 않을까 싶네요.

 

다음번에는 엔터식스 안 다른 식당도 가봐야겠습니다. 혹시 맛집 아시는 곳이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운영시간 : 오전 10시 30분~저녁 10시, 라스트 오더 저녁 9시

 

메뉴 :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위치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88-1 7층

반응형

댓글